광저우 아시안 게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 한마디!

지금 중국 광저우에서는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인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이 열리고 있습니다. 42종목에 476개의 금메달을 놓고 50여 아시아 국가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4회 연속 종합 2위를 목표로 출전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은 현재 금메달 55개, 은메달 46개, 동메달 61개로 목표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는 대회 4관왕을 달성했고, 지난 주말 여자양궁대표팀은 단체전에서 중국을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금메달을 차지하고, TV 앞에서 경기를 지켜보던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죠.

광저우 아시안 게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 한마디!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 출전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 중, 여러분이 응원하는 선수에게 행복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을 대표 선수들에게 직접 전하기는 어렵겠지만, 자랑스러운 태극기를 가슴에 품고 우리에게 기쁨과 행복함을 전해준 대표 선수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23일) 오전 10시까지 아시안 게임에 출전 중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멋진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분 중, 세 분께 행복지기가 따뜻한 커피를 대접해드리겠습니다.

지난 주말 동안, 여러분께서 추천해주신 ‘우리 동네 나만의 명소’은 어디일까요?

푸른밤 님

양재동에 거주하신다는 푸른밤 님은 집 근처 청계산을 가장 좋아한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한 달에 두 번 정도는 꼭 청계산을 찾는다고 하시는데요. 청계산에 오르면 직장 생활로 쌓인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것 같고, 에너지가 재충전 되는 듯한 기분도 든다고 하십니다. 청계산을 비롯해 우리나라에는 참 멋진 산이 많죠. 그 아름다움을 훼손하지 않고 오래도록 간직하고 지켜나가면 좋겠습니다. =)

분당주민 님

분당주민 님은 출퇴근이 힘들어 가끔 투덜대긴 해도 집 근처에 공원이 많아 좋다고 하시는데요. 그래서 아기자기한 분당 중앙공원과 율동공원을 즐겨 찾는다고 합니다. 주말에 가족과 함께 공원을 산책하는 기분이 정말 좋다고 하시는데요. 특히 자전거를 탈 때가 더 좋다고 합니다. 분당주민 님, 집 근처 좋은 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건강도 챙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 =)

베어스짱 님

평소 직장 주변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베어스짱 님. 얼마전부터 상암동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하늘공원을 즐겨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거리가 멀어 하늘공원을 가기 힘들었는데, 직장에서 가까워 드디어 눈도장을 찍었다고 하는데요. 너무 예쁘고, 가슴이 탁~ 트이게 하는 풍경에 홀딱 반했다고 합니다.

오늘의 행복댓글로 선정되신 ‘푸른밤 님, 분당주민 님, 베어스짱 님’ 세 분께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기프티콘은 29일(월)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

헨리 벤 다이크는 “세상에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다.”라고 말했는데요. 이는 돈이 많다고 해서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물질적인 풍족함 보다 정신적인 풍요로움으로 행복을 발견하시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