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애완동물을 좋아하나요?

애완동물이라고 하면 강아지나 고양이가 대표적이죠. 예전에는 일반 주택에서나 강아지 한 마리쯤 키우곤 했는데, 요즘은 아파트에서도 집집이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또 동네에서 강아지와 함께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분도 눈에 띄게 많아질 만큼 애완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런데 강아지나 고양이 말고도 이구아나와 같은 특이한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애완동물을 좋아하나요?

간혹 애완동물을 키우는 게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도 있을 만큼 외로운 현대인에게 애완동물의 존재는 가족 혹은 친구와 같은 느낌이 아닐까 합니다. 그것이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이 많아지는 이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내일(3일) 오전 10시까지 당신이 좋아하는 애완동물 이야기를 전해주세요. 행복댓글을 남겨주시는 분 중, 세 분께 행복지기가 따뜻한 커피를 대접하겠습니다.

그럼 ‘2010년 마지막 한 달을 위한 여러분의 계획’은 무엇일까요?

송구영신 님

송구영신 님은 12월 생일을 맞기도 하고, 친구의 생일도 있고, 성탄절도 있어 약속이 풍성한 달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는 뒤로 미뤄놓고, 생일 파티와 송년회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그 자리에서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하는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고 하시는데요. 또 방송통신대 기말고사도 잘 마무리하고 싶다는 계획을 전해주셨습니다. 짧은 한 달 동안 많은 계획을 준비하고 계신 송구영신 님, 닉네임처럼 ‘송구영신’하시길 바랍니다~ =)

리아 님

2010년 신제품 출시로 매우 바쁘게 보냈다는 리아 님. 휴가도 못 가고 쉬지 않고 일하셨다는데요. 이제야 조금 여유를 찾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그동안 함께 하지 못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데요.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여행이 사회인이 되고 나서 부모님과 떠나는 첫 여행이라고 하는데요. 그 시간이 너무 기대되고 기분 좋다고 하십니다. 리아 님, 오랜만의 휴식 시간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SSJ 님

SSJ 님은 27일~31일 연말 휴가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이 시간이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하시는데요. 정신없이 살아왔던 한 해를 정리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보충해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려고 한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남이섬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는데요. 중요한 시기에 소중한 휴가 기회를 얻게 되신 SSJ 님, 일단 부럽고 ㅜㅜ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기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랄게요~ =)

오늘의 행복댓글로 선정되신 ‘송구영신 님, 리아 님, SSJ 님’ 세 분께 다음 주 월요일(6일)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그리고 혹시라도 기프티콘을 받지 못하셨다면, 재발송을 위해 댓글로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찍이 톨스토이는 “최상의 행복은 일 년을 마무리할 때, 연초 때의 자신보다 나아졌다고 느끼는 것이다.”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2010년의 마지막 한 달을 남겨두고 있는 지금, 1년 전보다 당신의 모습이 얼마나 나아졌는지 되돌이켜 생각해 보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