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타임머신’이 있다면?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셨나요? 행복지기도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따듯한 방에 둘러앉아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며 즐겁게 지내고 돌아왔습니다. 가족들이 오랜만에 함께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다 보니, 지나간 시절 함께 공유하고 있던 추억의 이야기도 나누게 되었는데요. 부모님은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보냈던 설 명절 이야기를 들려주시고, 또 형제들은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곤 했는데요. 그러면서, “그때 참 좋았는데…”라며 과거 행복했던 순간을 추억하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도 다시 돌아가고 싶은 지난 시절의 행복했던 순간이 있지 않나요? “아니, 나는 지금 가장 행복하다.”라는 분도 있겠지만, ‘이때로 돌아가면 더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은데.”라고 생각하는 순간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과거보다 현재의 행복이 더 중요하겠지만, 행복했던 과거를 추억한다는 것이 결코 나쁜 것은 아닐 테죠~ =)

만약 당신에게 타임머신이 있다면, 당신은 언제로 돌아가고 싶은가요? 또 그 이유는 무언지 아래에 행복댓글로 이야기해주세요. 다음 주 월요일(14일) 오전 10시까지 행복댓글을 남겨주시는 분 중, 다섯 분께 행복지기가 따뜻한 커피를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여러분이 추운 겨울을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삼이 님

언제부턴가 추운 겨울이 되면 ‘내복’을 입기 시작했다는 삼이 님. 추운 겨울, 내복만큼 좋은 게 없다고 합니다. 몸을 보호해주고 체온을 따듯하게 유지해주는 내복. 저렴하면서 보온 효과가 높은 내복을 강추해주셨습니다. 요즘 속옷 판매장 앞을 지나다 보면, 옛날보다 기능이나 디자인이 다양해진 내복을 볼 수 있는데요. 내복을 입으면 체온이 올라가 실내 난방 온도를 낮출 수 있어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다고 하죠? 삼이 님의 추천처럼 모두 내복을 입어서 추위도 이기고, 환경보호도 실천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

기종이 님

‘사랑하는 여자 친구’와 함께 있으면 추운 겨울도 문제없다는 기종이 님. 만난 지 6개월 된 사랑하는 여자 친구의 온기로 추위를 이겨낼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추운 겨울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는 기종이 님. 약간의 질투를 불러오는 듯하지만, 사랑하는 분을 만나서 따뜻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게 되셨다니 축하합니다. 추위까지 녹여주는 여자 친구와의 사랑, 오래오래 간직하시길 바랄게요~ =)

나무 님

겨울이 되면 계속 이불 속으로 파고들게 되고, 그럴수록 몸이 둔해지는 느낌이 든다는 나무 님은 그럴 때 자전거를 끌고 밖으로 나간다고 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동네를 몇 바퀴 돌고, 바람도 쐬면서 공원 구경을 하고, 집으로 돌아와 따뜻한 물로 샤워 후 뜨끈한 국과 밥 한 그릇 먹으면 몸이 개운해진다고 합니다. 나무 님의 추위 극복 방법을 들으니, 정말 활기가 느껴지는 듯한데요, 지금이라도 당장 밖으로 뛰어나가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추울수록 웅크리고 있지 말고, 더 활기차게 움직이면 좋다는 이야기에 크게 동감합니다. =)

따르릉 님

설 연휴 동안 가족들과 모여 앉아 맛있는 음식을 먹고, 함께 바깥나들이를 하다 보니 추위도 잊을 수 있었다는 따르릉 님. 그래서 가족과 즐거게 지내는 것이 추위를 이겨내는 방법이란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족’은 ‘가족’이란 이름만으로도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듯합니다. 가족들과의 행복하고 따뜻한 사랑 오래오래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스페인러버 님

헬스클럽에서 열심히 운동 후, 목욕탕에서 뜨끈뜨끈하게 몸을 풀어준다는 스페인러버 님. 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먹는다고 합니다. 또 추운 날씨 외출할 때에는 핫팩과 장갑을 꼭 챙긴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추위를 이기는 비결은 무엇보다 ‘건강’이 아닐까 한다는데요. 아프지 않고 감기 조심하면서 열심히 먹고 움직이면 추위가 달아나는 것 같다고 합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듯한 스페인러버 님의 추위 극복 방법!! 행복지기도 강추해 봅니다~ =)

금주의 행복댓글로 선정되신 다섯 분께 다음 주 월요일(2월 14일)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아래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마음속에 행복이 가득~ 하기를 바랍니다.

SK Story 행복지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