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머티리얼즈, 농번기 일손돕기 앞장서 농촌사랑 실천

 
SK머티리얼즈가 지난 6월 20일 인근 마을 농촌의 바쁜 일손을 돕는 1사1촌 봉사활동을 시행했습니다.

 
인근 창진마을의 농촌에서 SK머티리얼즈 임직원 20여명은 감자 수확에 바쁜 일손을 도와 구슬땀을 흘리며 농촌사랑에 적극 동참했는데요.
 
SK머티리얼즈의 1사1촌 일손돕기 활동은 매년 2회씩 진행되어 꾸준히 지역 농가를 방문하여 일손을 도우며 지역민과의 상생협력을 실천해 왔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SK머티리얼즈 임직원들이 농번기마다 바쁜 일손을 도와주는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항상 감사하다고 밝혔는데요.
 
SK머티리얼즈는 인근 마을 및 지역사회와 진정한 신뢰 관계를 쌓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회사와 지역민들이 함께 협력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고, 다양한 나눔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반도체, LCD 공정용 특수가스인 삼불화질소(NF3), 모노실란(SiH4) 등을 생산하는 특수가스 기업인 SK머티리얼즈는 1사1촌 일손돕기 외에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급,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지원, 김장나누기 행사 참여 및 연탄나누기 운동 등 나눔 경영을 통한 영주 지역사회 및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매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