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가 가득, SK나이츠 200% 즐기기

정규시즌 1위를 달리고 있는 SK나이츠에게 올해는 우수한 성적만큼이나 뜻 깊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창단 20주년과 스포테인먼트 10주년을 맞이한 건데요. 올해를 새로운 도약을 위한 ‘퀀텀 점프’의 해로 삼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SK나이츠를 만나 보세요.
 

농구장 코트투어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들

 
 
 
 

SK나이츠 홈구장만의 즐거운 이벤트

 
SK나이츠 팬에게 이번 시즌은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탁월한 공격력과 완벽한 팀워크로 똘똘 뭉친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뿐만 아니라 SK나이츠는 이번 시즌, 크게 이벤트 확대, 경기장 하드웨어 개선, CS 강화 세 가지로 나눠 퀀텀급 변화를 준비했습니다. 이중에서도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공간이 대거 신설돼 신선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1. 어린이 팬을 위한 코트투어 이벤트
 

 
가장 인기있는 이벤트는 ‘코트투어’입니다. 바로 어린이 팬을 위한 홈구장 견학 행사인데요. 어린이들은 홈팀 선수단 락커, 선수단 버스, 치어리더 대기실, 구단 사무실 등 TV중계에선 볼 수 없던 숨은 공간을 체험하며 농구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코트투어는 SK나이츠 홈경기가 있는 당일 1시간 30분 전부터 약 30분간 진행되고, 초등학교 이하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데요. 경기당 10명 이내로 선착순 마감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재미를 더한 실시간 도슨트 서비스
 

 
이번 시즌에는 SK나이츠 홈구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경기 도슨트 서비스도 오픈했습니다. 도슨트 서비스는 경기 중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을 개그맨 김범용 씨가 실시간으로 전달하는데요. 경기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기본적인 농구 지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팬이어도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송은 SK 홈경기 당일에 경기 시작 30분 전부터 시작하는데요. 참여방법은 앱스토어에서 ‘오키토키’ 앱을 다운로드한 후 ‘SK나이츠’를 검색하면 됩니다.
 
 
3. 올해도 이어지는 레드(Red)데이 이벤트
 

 
SK나이츠를 상징하는 열정의 붉은색에서 본 딴 ‘레드(Red)데이’ 이벤트도 계속되는데요. SK나이츠는 매주 토요일 홈경기를 ‘레드데이-열정응원의 날’로 지정했습니다. 경기 중에는 전 관중에게 빨간색 LED 풍선을 제공해 열광 응원타임을 진행하며, 구단이 준비한 빨간 티셔츠도 경품으로 증정하는데요.
 
이날 빨간색 티셔츠나 외투를 입고 오는 팬들에게는 2층 로비에서 SK 나이츠 치어리더 드림팀과 사진을 함께 찍을 기회도 제공합니다. 참여는 토요일에 열리는 홈경기에서 가능하며,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응원하다 출출한 때를 위한, 피자 이벤트
 

 
농구 쿼터 중간에 출출한 팬들을 위한 센스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피자 이벤트인데요. 사전에 영상편지를 보낸 팬들 10명을 추첨해 도미노 피자를 좌석으로 배달해줍니다.
 
신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SK나이츠’를 친구 추가한 후 1대1 대화를 클릭해 영상편지를 보내면 되는데요. 신청은 이벤트 시간 전까지 가능하고, 좌석번호를 꼭 기재해야 당첨될 수 있습니다.
 
 
5. 캡슐 구입으로 기부하고 경품도 받는, 러브캡슐 이벤트
 

 
경기장 밖 야외 광장에서는 러브캡슐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품 내용이 숨겨진 캡슐을 구매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떤 선물이 나올지 기대하면서 즐길 수 있죠.
 
참여는 경기장 1층 야외광장에서 가능하며, 러브 캡슐은 개당 1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되니, 기분 좋게 참여해 보세요.
 
 
 
 

연말연시 이벤트도 풍성하게

 
다가오는 12월에는 굵직한 행사도 많이 예정돼 있습니다. 25일 성탄절, 31일 송구영신 등 기념일 경기가 모두 홈에서 치러지기 때문인데요.
 
25일에는 선수들과 함께 산타 이벤트를, 31일에는 함께 카운트다운을 세며 새해를 맞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 내년 2월 18일 설날은 삼성과의 마지막 라이벌매치가 예정돼 있어 양 팀 선수들이 함께 원년 유니폼을 입고 뛸 예정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SK나이츠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SK나이츠는 현재 8할의 승률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는데요. 시즌 우승과 즐거운 이벤트로 선수들과 팬 모두에게 뜻 깊은 한 해가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