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머티리얼즈, 올해도 따뜻한 행복나눔 행사 펼쳐

SK머티리얼즈는 11월 22~23일 양일에 걸쳐 영주시 지역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위한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SK머티리얼즈 행복나눔_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한 SK머티리얼즈 구성원과 가흥2동 주민들

 
 
이번 행복나눔 행사는 가흥2동 주민센터 앞에서 SK머티리얼즈 구성원 60여명과 가흥2동 주민 100여명 및 영주시 재향군인여성회, 영주시 종합사회복지관, 영주시 고향주부모임, 예천 공군부대, 이산대대 군인 등 총 230여명이 참여해 김장 2,000포기를 직접 담그고 영주 지역 내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소외계층 약 800 가구에 전달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한 구성원들과 주민들은 “해마다 추운 겨울 우리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마음에 작은 정성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SK머티리얼즈는 이번 행사에서 김장김치 2,000포기와 쌀 3,000kg, 연탄 10,000장을 영주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였습니다. 특히 연탄 10,000장은 SK머티리얼즈 구성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1004성금으로 마련했으며, 다음달 초에 구성원 30여 명이 우리 지역 어려운 각 가정에 직접 배달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SK머티리얼즈 관계자는 “이러한 나눔 활동을 통해 인근 마을 및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스한 온기를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SK머티리얼즈는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지원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습니다.
 
지난 8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The Best 착한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SK머티리얼즈는 매년 김장담그기 및 연탄나르기 등 겨울철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1사1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및 지역 소외계층 지원, 인재육성 후원, 기부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