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반려동물을 위한 웨어러블 기기 ‘T pet’

SK 텔레콤의 반려동물 전용 웨어러블 기기 ‘T pet’은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 시 언제든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촬영할 때 촬영 유도음이 나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반려동물을 내 가족이라 생각하는 일명 ‘팻팸족(pet+Family)’이 증가하면서 SK텔레콤의 T pet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죠. T pet의 스마트한 기능 함께 알아보실까요?
 
20160628_SK라이브_콘텐츠이미지2
1. 실시간 위치 확인
 
“우리 달콤이 어디 갔지? 달콤아~~” 
눈 깜짝할 사이에 시야에서 벗어난 반려동물, T pet이라면 걱정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현재 위치를 핸드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위치와 함께 주소까지 지도에 표시되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60629_sk라이브_펫_추가이미지_1
 
2. 활동량 확인이 가능한 헬스 매니저
 
“집에 혼자 있는 달콤이, 운동도 하고 낮잠도 잤는지 궁금하네?”
맞벌이 가구 혹은 1인 가구 증가로 반려동물도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반려동물과 떨어져 지내는 상황에서도 T pet을 이용해 활동량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기록된 활동량 데이터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반려동물도 SNS 스타로 만들어주는 촬영 유도음
 
“달콤아 시크한 표정 좀 지어봐~”
반려동물을 사진 촬영할 때 촬영 유도음으로 반려동물의 집중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편리하죠.
 
20160629_sk라이브_펫_추가이미지_2
 
4. 반려동물에게 음성메시지 보내기
 
“달콤아, 엄마가 개껌 사가지고 퇴근하고 있어! 엄마 목소리 들리지?”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 심심하거나 외롭지 않도록 TV나 라디오를 켜 놓는 집이 많습니다. 이때 주인 목소리를 들려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T pet은 휴대폰에서 녹음한 음성 메시지를 T pet으로 전송해 자동 재생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식구들의 목소리를 듣고 반가워할 반려동물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5. 산책도우미 기능
 
“지난 주말 달콤이 산책 기록을 찾아볼까?
반려동물과 함께한 산책 시간과 이동경로, 활동량 정보를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산책코스 기록이 자동으로 저장되어 반려동물의 산책 히스토리 관리가 가능하죠. 규칙적인 산책을 산책을 해야하는 위해 요일과 시간을 Push 알림 설정해두면 깜빡하고 잊을 일도 없습니다.
 
20160629_sk라이브_펫_추가이미지_3
 

지금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T pet의 똑똑한 기능을 알아봤습니다. T pet과 함께라면 반려동물과의 더욱 깊은 교감이 가능하겠죠? 반려동물과 행복한 삶의 동행, T pet과 함께 하세요!
 
 
 
20160628_SK라이브_크레딧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