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홈 구장에서 ‘빅보드’ 보며 원정경기 응원



 
SK와이번스가 오는 5월 19일 (토) KIA와의 원정경기를 맞아 그라운드 체험과 응원 이벤트를 포함한 ‘빅보드 응원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빅보드 응원 페스티벌’은 팬들이 직접 들어가 볼 수 있도록 야구장 그라운드를 개방하고, 대형 전광판(빅보드)을 통해 생생하게 경기를 보면서 팬들이 함께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먼저 오후 3시부터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티볼 체험’과 ‘그라운드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티볼 체험은 총 30명의 인원이 2개 팀으로 구성되어 외야 그라운드에서의 캐치볼과 티볼 게임이 진행되며, 그라운드 투어는 총 150명을 대상으로 1루 불펜, 덕아웃, 클럽하우스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선수단의 다양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한편 경기가 시작되는 오후 5시부터는 응원단장과 배수현, 강윤이, 오지연, 김나영 치어리더의 주도로 응원단상에서의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홈경기와 동일한 응원전을 통해 ‘빅보드 관람’의 생생한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빅보드 응원 페스티벌’은 그라운드 및 1, 3루 내야 지정석(탁자지정석, 응원지정석, 의자지정석)을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핫딜 형태로 목표인원 1,300명 달성 시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예매기간은 5월 4일(금) 10시부터 5월 15일(화) 18시까지 티켓링크 예매처(www.ticketlink.co.kr)를 통해 판매됩니다. 가격은 관중석 1인 기준 5,000원, 그라운드석 1인 기준 7,000원(체험 프로그램 참여 시 8,000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공식 앱(플레이위드)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032-455-2657)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SK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팀 맹민호 팀장은 “지방 원정경기 시 홈구장에서 다 함께 응원을 하자는 팬들의 의견이 많아 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2016년 ‘뮤지컬 앳 더 볼파크’를 통해 야구장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의 가능성을 보았고,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제공했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