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상품: ‘우시산’ 텀블러와 트레이로 ENJOY 홈카페

더 많은 사람들이 착한 사회적 기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실제 사용자의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착한 상품 리뷰’. 오늘은 울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바다 생태계와 고래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사회적 기업 ‘우시산’의 제품을 미디어SK의 독자인 블로거 ‘젤리’가 사용해보고 리뷰를 보내왔습니다.

블로거 ‘젤리’가 촬영한 ‘우시산’ 텀블러와 대나무 트레이 상품

 

 

‘집에서 홈카페로 즐기기’

점점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외출할 때 꼭 꼭 텀블러를 챙겨다니는 요즘! 착한 기업 ‘우시산’의 예쁜 텀블러와 귀여운 도마를 직접 사용해봤어요.

먼저 만나볼 제품은 귀여운 고래 캐릭터가 포인트로 들어간 실용만점 텀블러!!!
울산 장생포의 고래 캐릭터를 전면에 프린팅해서 귀여움을 더한 ‘별까루 밀크 텀블러’예요.
이중 스텐리스 진공 텀블러로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용량은 350ml 정도,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라 휴대성이 중요한 텀블러 사이즈로 딱이었답니다!

특히 스텐리스 재질은 녹이 슬지 않기 때문에 주방용품과 의료용품에 주로 사용되는데요.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텀블러 뚜껑의 안쪽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물 샐 걱정없이 안전하게 막아주고요. 외부는 우드 소재를 사용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진답니다. 뚜껑 양 옆에 달린 고리가 튼튼해서 들고 다니기도 편해요. 동네 공원으로 운동 가면서 챙겨갔는데 아주 딱이었죠. 그래서 요즘 외출할 때 잊지 않고 가져가는 ‘우시산’ 별까루 밀크 텀블러 ♥

이번에는 우리집을 순식간에 홈카페로 만들어줄 귀여운 도마도 보여 드릴 게요.
‘대나무 향유고래 가족도마 세트’에서 저는 아담한 사이즈의 ‘아기고래 도마’를 사용해봤는데요.
디자인이 너무 귀엽죠? 도마 겸 다용도 멀티 트레이라서 활용도가 매우 높아요. 저는 이 고래 도마를 홈카페 분위기 내는 데 사용하고 있답니다.

‘대나무 향유고래 가족도마 세트’를 사면 아빠고래, 엄마고래, 아기고래 등 3가지 크기의 도마로 구성되어 있어서, 요리할 때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요.

SK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육성에 힘쓰는 사회적 기업 ‘우시산’! 좋은 취지에서 탄생한 브랜드가 좋은 물건들만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

● 사회적 기업 ‘우시산’ 제품 구경하기▶ CLICK !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