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컷 당첨자 발표] 여름을 행복하게 보내는 방법은?

더위에 장마까지 덮치면서 그야말로 여름과의 힘겨운 사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힘든 여름도 행복하게 보내는 각자의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요. 미디어SK에서는 ‘여름을 행복하게 보내는 방법’으로 ‘행복한컷’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사연들 가운데 두 분의 사연을 골라서 ‘행복한컷’으로 소개합니다.
 
 


 
강준오 님이 알려주신 ‘여름을 행복하게 보내는 방법’입니다.
“에어컨 아래에 앉아 아이스커피 마시면서 책이나 만화책을 보면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요! ㅎㅎ”
 
여름만 되면 그렇게 은행을 찾는 사람이 많아진다고 하죠? 사실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 곳이면 그곳이 집이라도 최고의 피서지가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그동안 바빠서 하지 못했던 여유로운 취미를 즐기거나 게으름이 조금 더해지면 천국이 따로 없겠죠. 굳이 피서지를 찾아다니면서 고생하고 땀 흘릴 필요 없이, 소중한 시간을 아껴서 여유롭고 행복하게 여름을 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백충기 님은 “사랑하는 아들과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하면서 여름을 보내요^^”라고 댓글 남겨 주셨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무엇을 하면서 여름을 보내느냐가 아닌 것 같아요. 중요한 것은 누구와 함께했냐죠. 짧은 손과 발로 열심히 물장구치는 아들이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 그 모습을 바라보는 아빠와 엄마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절정을 향해 달려가는 여름. 나만의 방법으로 더위를 물리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여름 나시기 바랄게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