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필수템 추천! SK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혼밥, 혼술 등 ‘나 혼자’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나 혼자’ 사는 1인 가구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취러가 늘어나면서 이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프로 자취러의 생활 속에서 SK서비스들을 만나보았습니다.

 
 
 

AM 08:00 지키미 문열림센서로 안심하고 출근

 

 

혼자 사는 자취러들의 가장 큰 고민은 보안입니다. 특히 출근하고 나면 아무도 없는 곳이기에 문 단속을 더 신경 쓰게 되는데요. SK텔레콤 ‘지키미 문열림센서’와 함께라면 집을 비우는 것도, 외부인의 침입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지키미 문열림센서는 우리집 문이 열리면 감지해 알려주는 일종의 무인 경비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기를 현관문 근처에 설치하고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문열림센서가 감지되었을 때 문자를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설정한 시간대에 따라 사이렌 알람도 받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출근 후, 집을 비우게 되는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사이렌 알람을 설정하면 문열림센서가 감지되었을 때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이렌이 울리게 됩니다. 문자 알람보다 더욱 빠르게 인지할 수 있겠죠? 정말 긴급한 상황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에서 비상 버튼을 누를 시 사전에 설정한 비상 메시지 수신자에게 알림 문자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키미 문열림센서가 있으니 혼자 살아도 걱정없어요!

 
 
 

PM 5:00 슈퍼청정기 mini로 퇴근 전 집안 공기 상쾌하게

 

 

아침에 급하게 출근하느라 제대로 환기도 못 시켰는데 친구가 집에 놀러 온다고 합니다. 누군가 집에 있다면 환기를 시키거나 공기청정기를 틀어 달라고 요청할 텐데 그럴 수 없어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 SK매직의 ‘슈퍼청정기 mini’가 있다면 지금 당장 집안 공기를 상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선 SK매직 슈퍼청정기mini는 작은 사이즈로 크지 않은 자취방에서 사용하기에 효율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라도 실시간으로 집의 공기를 확인하고 컨트롤할 수 있어서 환기를 못 시키고 출근했을 때, 집에 갑자기 손님이 찾아온다고 했을 때 등 집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원격 조정할 수 있습니다.

 
 
 

PM 10:00 웨이브로 TV프로그램 본.방.사.수

 

 

놀러 온 친구가 최근 드라마에 빠져 본방사수를 하고 싶다며 TV를 찾네요. 보통 공간의 협소함이나 제품의 가격 부담 등의 이유로 TV없이 생활하는 자취러들이 많은데요. TV가 있다면 본방사수 할 수 있을 텐데 하는 아쉬움, SK텔레콤 웨이브(wavve)로 해결하세요.

 

웨이브는 SK브로드밴드의 OTT 서비스였던 ‘oksusu’와 지상파 방송 3사의 OTT서비스인 ‘푹’이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케이블 프로그램, 영화 등 기존의 다른 OTT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지상파 3사의 방송들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시 보기는 물론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여 본방사수가 가능하다는 거죠. TV없는 자취러들은 보기 힘들었던 밤 10시 드라마, 웨이브와 함께라면 정주행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최근 프리미어 12 온라인 독점 생중계를 진행하는 등 스포츠 라이브 중계, 웨이브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와 같이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웨이브 하나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취러의 생활 속에서 ‘편리함’, ‘안전함’을 주는 SK 서비스들을 만나보았는데요. 앞으로도 1인 가구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SK서비스가 나타나기를 기대해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