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컷 당첨자 발표] 친구와 함께여서 행복했던 순간

언제나 곁에 있기에 더 소중한 존재인 친구. 행복한컷 이벤트를 통해 친구와 함께여서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 보았는데요. 많은 분께서 친구와 함께 떠난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 친구의 결혼식에서 같이 찍은 사진, 그리고 특별한 의미가 있는 친구 소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사진 댓글과 사연으로 소개해 주셨습니다. 이 중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두 분을 선정하여, 사진 댓글을 ‘행복한컷’ 일러스트로 담아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아현정 님께서 친구와의 추억이 가득한 사연을 보내주셨습니다.

 
 

 

“여자 넷이서 떠난 제주 여행 ~ 너무나 행복했어요. 무려 결혼 10년 만에 떠난 일탈이었거든요. 2박 3일 동안 아이들 걱정도, 남편 걱정도 하지 않고 정말 맘 놓고 찰지게 놀았던 것 같아요. 프레임 안에 아이들과 남편이 아닌 내가 머물렀던 순간, 여유로움과 마주했던 순간~ 맛있는 커피에 정말 아이들처럼 웃고 떠들며 놀았던 순간, 가장 행복한 추억이었네요

 

‘친구’도 좋고, ‘여행’도 좋은데, ‘친구와 떠나는 여행’이라면 더욱 좋겠죠? ‘나’를 누구의 엄마나 누구의 부인이 아닌, 오로지 ‘나’로 보아주는 친구들과 함께 한 시간이기에 더욱 행복했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으로 남겨진 사진을 액자로 전달드리겠으니, 이번 여행이 더 뜻깊은 여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네 분의 아름다운 우정이 지속되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오진영 님께서 보내 주신 사연을 소개해 드립니다.

 
 

 

“여름휴가 때 제주도 가서 장풍 놀이 했져요. 아뵤오~ 오라겐!!! 내 장풍을 받아랏~~~ 파파팟!!! 아직도 장풍 내상의 후유증으로 시름시름 앓고 있는 제 친구들에게 특별한 액자를 선물해주고 싶어요.”

 

누구라도 사진을 보자마자 웃음이 터질 만큼 위트 있는 사진입니다. 여행지에서 꼭 남겨야 하는 인증샷을 친구들과, 그것도 재미있게 찍으면 더 좋을 텐데요. 오진영 님께서 바로 그런 사진을 찍으셨습니다. 어떻게 타이밍을 맞췄는지 신기할 정도입니다. 언제나 친구분들과 이 사진처럼 유쾌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SK 독자 분들께서 보내주신 ‘친구와 함께여서 행복한 순간’ 사연을 함께 만나보았습니다. 이처럼 친구와 함께라면 기쁨과 즐거움은 더 커지는데요.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친구들과 함께 더 행복한 시간을 지내길 바라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으로 그려진 행복한컷 일러스트는 아래처럼 예쁘게 액자에 담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행복한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려요!
 
 

지난 10월 행복한컷 이벤트에 당첨된 SK독자 분께서 보내주신 액자 인증 사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