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컷 당첨자 발표]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행복했던 순간

 

어느덧 한 달도 남지 않은 2019년. 행복한컷 이벤트를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며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 보았습니다. 친구와 떠난 여름휴가, 혼자 떠난 배낭여행, 가족과의 생일 파티 등 소중한 시간들이 하나하나 생각나는데요. SK 독자분들이 남겨준 다양한 사연들 중 두 분을 선정하여 행복한컷 일러스트로 담아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남유경 님께서 남겨준 여름 여행의 추억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난 여름 여행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엄마 뽀뽀한번 해달라고 했더니 환한 미소 지으면서 뽀뽀해주는 아들이 있어서~ 푸른 바다가 있어서~ 여행의 여유가 있어서 좋았던 여름날의 순간을 공유합니다.”

 

멋진 풍경과 사랑하는 사람이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최고죠! 앞으로도 행복한 시간을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들과 함께한 여름 여행의 추억을 액자로 선물합니다.

 

 

두번째는 곽윤화 님의 가족모임 사연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연세가 많으셔서 거동이 조금 불편한데요. 그래서 생신 파티를 집에서 했는데 손주를 보고 좋아하신 모습이 생각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 뵙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고 싶네요.”

 

가장 가까운 사이지만, 각자의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만나기 어려운 것이 가족인데요. 그래서 가족과 함께한 특별한 날은 더욱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명절이나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자주 만나서 소중한 시간 만들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SK 독자 분들께서 보내주신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행복했던 순간’ 사연을 만나보았는데요.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라면 그 어떤 순간이라도 행복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가오는 2020년에는 더 많은 행복한 순간을 만들 수 있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사연으로 그려진 행복한컷 일러스트는 아래처럼 예쁘게 액자에 담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행복한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지난 10월 행복한컷 이벤트에 당첨된 SK독자 분께서 보내주신 액자 인증 사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