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때 뭐하지?”
가족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거리를 가득 채운 반짝이는 조명과 트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고 있는데요. 여러분께서는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시나요? 크리스마스 때 가족들과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아래를 주목해주세요. 워커힐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코스 3가지와 SK텔레콤 ‘Jump AR’로 만드는 이색 크리스마스 카드를 소개합니다!

 
 
 

워커힐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코스

#1. 한식당 ‘온달’에서 근사한 성탄 전야 특선 즐기기
 

 
설레는 성탄 전야. 가족과의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레스토랑을 찾고 계시다면,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한식당 ‘온달’을 추천합니다. 한식의 명장 김성완 조리장이 준비한 온달의 ‘성탄 전야 특선’은 총 일곱 코스의 요리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식전주로 제공되는 글뤼바인(따뜻한 와인)부터 시작해 제철 해산물과 잔향양갈비까지 제공되어 크리스마스를 색다르게 만들어줄 이색적인 미식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온달 레스토랑 전경 (출처: 워커힐)

 

여기서 끝이라면 섭섭하겠죠? 낭만적인 밤인 성탄 전야를 기념해 박해원 소믈리에가 선정한 타리케 클래식 화이트 와인과 몽그라베 까베르네 쉬라 레드 와인이 코스와 함께 한 잔씩 페어링 됩니다. 부부가 함께 건배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네요. 근사한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성탄 전야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2. 크리스마스의 대미를 장식할 ‘더 델리(The Deli)’ 케이크 만나기
 

‘더 델리(The Deli)’의 산타의 캐빈 케이크 (출처: 워커힐)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라는 말에 가장 어울리는 먹거리를 꼽자면 바로 케이크죠.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찾고 계신다면 그랜드 워커힐 서울 고메숍 ‘더 델리’의 ‘산타의 캐빈 케이크(Santa’s Cabin Cake)’를 추천합니다.

 

핀란드 통나무집을 연상케 하는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워커힐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특히 소복이 눈이 쌓인 붉은 오두막 형태의 케이크에 트리를 안고 있는 산타, 선물을 기다리는 어린이 장식이 더해져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더 델리(The Deli)’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출처: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2월 24일과 25일에만 한정으로 판매되니 참고해주세요. 이외에도 다양한 가격대의 신선한 생크림과 상큼한 과일이 어우러진 산타 케이크, 담백한 우유 생크림이 특징인 트리 케이크, 독일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슈톨렌을 비롯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 ‘진짜 산타’와 함께 특별한 추억 만들기

 

12월이 되면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받기 위해 ‘착한 일’을 하는 아이들. 그런 아이들에게 진짜 산타와 만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산타 키즈 빌리지의 포토존 (출처: 워커힐)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12월 20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그랜드 홀 전체를 ‘산타 키즈 빌리지’로 운영하는데요. 무려 ‘핀란드에서 온 공식 산타’와 엘프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방문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산타 키즈 빌리지의 크리스마스 선물 (출처: 워커힐)

 

산타 키즈 빌리지에는 산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 이외에도, 나만의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와 양말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엔 산타 할아버지께 받는 선물도 빼놓을 수 없죠. ‘산타 키즈 빌리지’의 산타가 프리미엄 원목 토이 브랜드 HAPE의 장난감을 아이에게 직접 선물합니다! 아이들 상상 속의 산타와 엘프를 직접 만나는 시간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미니 동물 소환하는 SK텔레콤 ‘Jump AR동물원’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 전하기
 

‘Jump AR’ 애플리케이션을 체험하고 있는 아이들 (출처: SK텔레콤)

 

올해 크리스마스 카드는 조금 더 색다르게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SK텔레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Jump AR동물원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Jump AR’ 애플리케이션에 산타, 눈사람, 트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복장을 한 AR 동물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것인데요.

Jump AR동물원의 크리스마스 테마 (출처: SK텔레콤)

 

산타옷을 입은 고양이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 요정 복장을 한 레서판다가 멋진 트리를 꾸미는 모습, 루돌프 분장을 한 알파카가 신나는 캐럴을 부르며 춤을 추는 동작 등이 추가됐습니다. 아이들이 동물들의 움직임을 따라 하며 무척이나 즐거워하겠죠?

 

무엇보다 좋은 점은 ‘Jump AR’ 애플리케이션에서 AR 동물과 찍은 사진을 SNS로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총 11가지의 배경 효과를 직접 골라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보내보세요. 움직이는 카드를 보며 무척이나 기뻐하실 것 같네요.

 
 
지금까지 가족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가족들과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미리 Merry Christmas!’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