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당첨자 발표] 연인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2월 14일,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SK 페이스북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독자분들께 연인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물어보았는데요. 10년째 연애 후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 국제결혼을 한 커플, 연인과 함께 있으면 언제나 행복하다는 커플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이 중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두 분을 선정하여, 연인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로 담아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우경권 님의 연인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입니다.

 

 

“코스모스에 둘러쌓여 저희들 사랑처럼 핑크빛한 하루를 보냈어요. 여봉! 올 발렌타인데이에도 우리 사랑 꽁냥꽁냥 예쁘게 꽃피웁시다. 사랑은 조금 부족하더라도 그 모자란 곳을 서로 다독여가며 채워가는 게 사랑이래. 우리도 서로에게 부족한 곳 채워주면서 예쁘게 사랑하자. 늘 함께 2020년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요. 사랑해♡”

 

연인으로 인해 분홍색으로 물든 가슴만큼, 분홍색으로 활짝 핀 코스모스 밭에서 찍은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우경권 님께서는 ‘부족한 곳을 서로 다독여가며 채워가는 것이 사랑’이라고 하셨는데요. 두 분이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사랑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 모습을 일러스트로 그려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두 분의 핑크빛 사랑이 계속되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곽윤화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신혼여행 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신혼 때는 서로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나고,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나 설렜는데 언제부터인지 아이 둘 키우고 일하느라 사는 게 바빠 점점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었네요.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전하는 게 왜 이리 어려운지.. 힘든 순간에도 언제나 제 곁에서 힘이 되어주고 우리 가족을 지켜준 당신이 있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앞으로도 우리 서로를 위해주고 서로의 힘이 되어주면서 친구이자 연인이자 인생의 동반자로 언제나 함께하기로 약속해요. 당신을 은애합니다.♡”

 

곽윤화 님께서는 신혼여행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만나 가정을 꾸리고 떠나는 첫 여행. 무척 설레고,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겠죠? 그 추억의 사진을 꺼내어 친구이자 연인, 인생의 동반자인 남편에게 사랑을 전했습니다. 오랜 시간을 함께 했지만, 남은 시간도 함께하자는 말에서 남편 분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죠. 앞으로도 언제나 함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SK 독자분들께서 보내오신 ‘연인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사연을 함께 만나보았습니다. 많은 분의 행복한 사진을 보았더니 저절로 즐거운 웃음이 지어집니다. 이것이 사랑의 힘이겠지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으로 그려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는 아래처럼 예쁘게 그립톡으로 만들어 배송해 드립니다.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그립톡 샘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