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구독경제 시대! SK 서비스로 더욱 편리하게

 

‘구독경제(Subscription Economy)’란 매달 구독료를 지불하고 서비스나 상품을 정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경제활동을 의미합니다. 조금 어렵게 들리지만, 출퇴근길에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필요한 생필품을 정기 배송으로 편리하게 받는 등의 서비스를 생각하면 되지요. SK 역시 다양한 구독경제 서비스와 상품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SK가 선보이는 다양한 구독 경제 서비스

 

정수기, 비데를 넘어 생활가전 전 영역으로! SK매직 렌탈서비스

SK매직 식기세척기 (출처: SK매직)

 

구독경제라고 했을 때 먼저 떠오르는 키워드가 ‘렌탈’이죠. 최근엔 렌탈 항목을 정수기, 비데는 물론 안마의자, 전기레인지나 식기세척기 등의 주방용품으로 확대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사례로 SK매직 렌탈 서비스의 이점을 간접 경험해보세요!

 

이사한 뒤 렌탈 서비스의 신세계를 경험한 A씨의 인터뷰
“가전은 한번 구입하면 돌이키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적은 초기 비용으로 먼저 ‘빌려서 경험’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SK매직에서 렌탈 서비스를 신청했어요! 특히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 같은 가전들은 지속적인 필터교체, 부품관리가 필수잖아요. 렌탈 가전은 확실한 ‘애프터 서비스(AS)’를 제공하니 일일이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좋더라고요!”

 

SK매직의 고객중심 렌탈 서비스 브랜드 ‘안심 OK’(출처: SK매직)

 

적은 초기비용 투자와 철저한 사후관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렌탈 서비스. 특히 SK매직은 고객중심 렌탈 서비스 브랜드 ‘안심OK’를 운영하며 제조-설치-관리를 한 번에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각각의 장점을 잘 따져보며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보세요.

 

● SK매직 안심OK! 서비스 자세히 보기 ▶ Click!

 
 
 

뭘 좋아할지 몰라 혜택 싹 다 담았어! SK텔레콤 ‘AllPRIME’

 

지난 해 12월, SK텔레콤이 11번가와 함께 출시한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AllPRIME(이하 올프라임)’이 출시돼 화제가 됐었는데요. 이는 월 9,900원에 디지털 콘텐츠 혜택과 모바일•온라인 쇼핑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감이 잘 안 오시죠? 아래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방구석 영화 마니아’ 자취생 B씨의 인터뷰
“친구가 올프라임을 강력 추천해 가입했어요. 특히 요즘엔 ‘방구석 영화관’이 대세잖아요. 올프라임과 제휴되어있는 ‘wavve(월 7,900원)’로 무료 영화는 물론, 해외 드라마까지 볼 수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그뿐 아니라 배달 앱을 자주 이용하는 자취러에게 유용한 ‘배달의 민족(3,000원 할인쿠폰 / 월 1회)’도 받을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 이것만 해도 본전 확보! 거기다 11번가 추가 적립, 항공권 및 숙박 등 여행과 관련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나중에 꼭 챙겨보려고요.

 

올프라임 세부 혜택 (출처: SK텔레콤)

 

올프라임 세부 혜택은 위 표에서 더욱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동영상, 음악, 전자책 등의 디지털 콘텐츠를 꾸준히 소비하면서 동시에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이라면 올프라임과 더욱 잘 맞겠죠? 서비스 처음 이용 시, 첫 달 이용 요금을 2,900원으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서비스를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 SK텔레콤 ‘올프라임’ 멤버십 자세히 보기 ▶ Click!

 
 
 

홈스쿨링 서비스 정기 배송 받자! SK브로드밴드 ‘살아있는 도서당’

출처: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의 ‘살아있는 도서당’은 누리과정 주제에 맞춘 추천도서와 교구재를 집으로 정기 배송하는 전문 홈스쿨링 서비스입니다. 매월 관련 영상과 도서 3권, 교구재가 집으로 배송돼 아이에게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준답니다. 유치원 개학이 연기되며 홈스쿨링을 하고 있는 분의 미니 인터뷰를 통해 서비스를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이 홈스쿨링에 도전한 C씨의 인터뷰
“어휴, 아이들 감당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에요. 그러니 홈스쿨링은 꿈도 못 꿨죠. 그러다 작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가서 ‘살아있는 도서당’ 서비스를 보고 이거다! 싶어 신청했어요. 좋은 결정이었죠. 책이 배송 오면 아이가 ‘무슨 책일까?’하며 궁금해하는 모습도 보이고, 독서놀이영상 ‘엘리와 신나는 도서당’만 보면 재미있다고 펄쩍펄쩍 뛰며 좋아하거든요. 월 33,000원 에 도서 3권, 영상, 그리고 교구까지 포함이니 만족도가 아주 높답니다.”

 

출처: SK브로드밴드

 

정기 배송되는 도서는 한솔교육의 독서전문가가 엄선한 교재로 20여개 출판사의 국내외 베스트 필독도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의 독서습관 형성을 돕고 싶다면, 더욱 체계적으로 홈스쿨링을 하고 싶다면 ‘살아있는 도서당’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SK브로드밴드 ‘살아있는 도서당’ 서비스 자세히 보기 ▶ Click!

 
 
자, 지금까지 구독경제와 관련된 SK 서비스를 살펴보았습니다. 최근 구독경제 트렌드는 패션, 주류,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을 넘나들며 새로운 소비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서비스로 우리 삶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