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당첨자 발표] 반려동물과 행복한 순간

반려동물은 우리가 기쁠 때 함께 웃고, 힘들 때는 나를 위로해주며 행복을 주는 존재입니다. SK 페이스북에서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순간을 물어보았는데요. 우리에게 친근한 강아지, 고양이는 물론이고 육지 거북이, 고슴도치 등의 다양한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 중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두 분을 선정하여, 반려동물과 행복한 순간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로 담아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김정해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우리 댕댕이 포실이와 함께 하는 일상!
지금 밖으로 나가지 못해서 심심해하는 포실이와 집에서 함께 놀아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포실이가 우리 집에 들어온 이후 우리 가족이 더 많이 웃게 되는 것은 물론 포실이에게 사랑도 많이 나눠주고 있어 행복한 우리 가족이 되었네요! 우리 포실이 사랑해!!”

 

쫑긋한 귀, 복슬복슬한 흰털, 까만 눈동자와 코까지! 정말 예쁜 강아지입니다. 이런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낸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질 것 같은데요. 포실이가 온 뒤 가족이 더 행복해졌다는 것에서 포실이에 대한 김정해 님의 애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포실이와 함께하는 모습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로 그려보았는데요. 언제나 포실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정정아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저는 10살, 2살 두 고양이를 키우는데요.
두 마리 중 팔팔이 사진입니다. 너무 귀엽죠?
저를 행복하게 해주는 존재랍니다.”

 

정정아 님께서 아주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팔팔이의 얼굴에서 편안함과 행복이 보이는데요. 아마 정정아 님께서 많은 사랑을 주기 때문일 것입니다. 앞으로도 두 고양이와 행복한 순간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SK 독자분들께서 보내오신 ‘반려동물과 행복한 순간’ 사연을 함께 만나보았습니다. 사진들 속에서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가득해,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으로 그려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는 아래처럼 예쁘게 그립톡으로 만들어 배송해 드립니다.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지난 1월 행복 한 컷 이벤트에 당첨된 SK 독자분께서 보내주신 하트 그립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