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SK 서비스 추천!

 

지난 7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며 방구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습니다. 이처럼 최근 많은 사람들이 집단 행사나 모임을 삼가하며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여러분의 요즘 하루는 어떤 모습인가요?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실천하며 아이를 키우는 가상 인물의 스토리를 통해 SK의 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
 
 
 

홈트는 이거 하나로 끝! SK스토아 픽캐스트 ‘NEW 숀리 에어보드’

 
9:00 AM 좋은 아침! ‘집콕’을 하느라 한동안 헬스장을 가지 못해서 좀이 쑤셔요. 그럴 때를 대비해 SK스토아 ‘픽캐스트’에서 보고 구비해둔 숀리 에어보드가 있죠! SK스토아의 픽캐스트는 짧은 영상 형태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코너인데요.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모바일 홈쇼핑 목록을 자꾸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발견한 숀리 에어보드! 집에서도 격렬한 유산소 운동을 하고 싶은 저에게 ‘취향저격’이었어요.

 

출처: SK스토아 픽캐스트

 

무엇보다 숀리 에어보드는 스프링이 아닌 에어쿠션으로 되어있어 집에서도 층간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뛸 수 있어요. 스트레칭, 점핑, 스텝 운동까지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 헥헥.. 20분 동안 격렬하게 움직이니 땀이 주룩주룩 나네요. 오늘의 ‘홈트(홈트레이닝)’는 이 정도에서 끝내도 되겠죠?

 

● SK스토아 픽캐스트 ‘숀리 에어보드’ 자세히 보기: Click!

 
 
 

홈스쿨링, 참 쉽죠? SK브로드밴드 B tv ‘홈스쿨링 특별관’

 

2:00 PM 가족들 아침, 점심을 차리고 치우니 벌써 이 시간이네요. 아이 개학이 연기되며 아이들 역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홈스쿨링으로는 TV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네? 공부를 시키는데 웬 TV 냐고요?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을 운영하고 있거든요.

 

출처: SK브로드밴드 블로그

 

Btv 홈스쿨링 특별관을 통해 EBS, 한솔교육 등에서 제작한 초등학생을 위한 필독도서 베스트를 볼 수 있어요! 아이와 같이 방송을 시청하고, 문제를 풀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참 좋더라고요. 아이도 책으로 공부하는 것보다 B tv를 통해 공부하는 게 훨씬 즐겁다고 얘기하고요. 미취학 아동을 위한 콘텐츠부터 초등학교 3학년을 위한 VOD까지! 홈스쿨링,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 SK브로드밴드 B tv 서비스 자세히 보기: Click!

 
 
 

새로운 취미, 홈 베이킹으로 시작해보세요! SK 매직 ‘올인원 광파오븐’

 

4:00 PM 조금 출출한 시간이네요. 제가 요리는 잘 하지 못하지만 요즘 푹 빠진 취미가 있어요. 바로 홈베이킹! SK매직의 올인원 광파오븐은 오븐,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기능을 한 번에 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요. 일반적인 전기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하는 턴테이블 방식으로 빵과 음식을 구석구석까지 균일하게 익혀준답니다.

 

출처: SK매직 블로그

 

덕분에 전엔 엄두를 못 내던 베이킹을 광파오븐을 들이고 하나하나 해보고 있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크루와상에 소시지를 넣어 소시지 크루와상을 만들고, 식빵 모서리에 버터를 발라 바삭바삭한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요즘 400번 저어먹는다는 달고나 커피와 함께 직접 만든 빵을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아이들도 집에서 만든 빵이 가장 맛있다며 좋아한답니다.

 

● SK매직 ‘올인원 광파오븐’ 자세히 보기: Click!

 
 
 

동물들과 만나며 심심함 달래자! SK텔레콤 ‘Jump AR’

 

7:00 PM 아이가 칭얼대는 거 보니까 심심한가 봐요. 그럴 만도 하죠.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놀 수 없으니까요. 이런 아이를 위해 휴대폰에서 ‘Jump AR’ 앱을 켜줍니다!

 

출처: SK텔레콤

 

이 Jump AR 앱은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고양이, 렛서팬더, 알파카 등의 동물 캐릭터를 불러올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판다와 함께 장난감용 유모차를 미는 모습, 레서판다처럼 팔을 번쩍 든 모습, 티라노사우르스를 피해 텐트로 대피한 모습 등 재미난 인증샷을 찍어봤어요. ‘AR 오픈갤러리’에 오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요즘 아이 키우는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아무놀이챌린지 해시태그를 포함해 공유하기도 해보고요. 심심해하던 아이가 금세 까불이가 됐네요.

 

● SK텔레콤 ‘Jump AR’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다운 받기: Click!

 

 

집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요즘.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야겠죠. 여러분도 ‘집콕’ 생활에 활기를 더할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