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마음을 전했습니다!” 5월 감사의 달 이벤트 당첨자 후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이에 맞춰 SK 소셜 채널에서는 <5월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지정하여 사연을 남기면 사회적기업 ‘베어베터’의 꽃다발을 선물해드리는 이벤트였는데요. 이벤트에 당첨되신 독자분들께서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아래에서 함께 살펴볼까요?

 
 
 

소중한 엄마에게 전한 감사의 꽃다발

 

 

처음으로 사연을 소개할 주인공, 아현정님은 어머니에게 꽃다발을 전달했습니다. 꽃을 좋아하셔서 매년 꽃놀이를 즐기셨던 어머니지만, 올해는 사회 분위기상 집콕을 하며 손주들을 봐주셨다고 하는데요. 꽃다발 선물을 통해 조금이나마 어머니의 갑갑함을 해소해 드릴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아이처럼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꽃을 자주 드려야겠다는 말씀까지 전해주셨어요.

 
 
 

 

다음 소개해 드릴 가효연님도 어머니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아이를 낳고 키워보니 이제서야 진정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게 되었다는 가효연님. 무뚝뚝한 딸이지만, 이번 기회로 어머니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어 기뻤다는 말을 전해주셨습니다. 귀여운 손녀의 ‘꽃다발 전달식’에 어머니도 무척 행복해하셨다고 하네요.

 
 
 

사랑하는 아내에게 전한 감사의 꽃다발

 

 

이번엔 아내를 위해 이벤트를 신청하신 이성국님의 사연입니다. 재택근무에 두 아이 온라인 수업까지 챙기느라 힘들어하는 아내를 위해 정성스럽게 사연을 남겨주셨는데요. 자신의 선택을 늘 지지해 주는 아내를 ‘인생 최고의 행운’이라고 표현해 주셨습니다. 꽃다발을 받은 아내분은 꽃을 화병에 꽂아 두며 정말 행복해하셨다고 하네요.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두 분의 마음이 앞으로도 계속되길 바라겠습니다!

 
 
 


 

조창희님도 가족을 위해 늘 자신을 희생하는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얼마 만의 꽃 선물이냐며 정말 좋아하는 아내를 보니 조창희님까지 덩달아 행복해지셨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며, 이제는 마음의 여유를 갖고 가족과 좋아하는 여행도 자주 다니고 싶다는 말씀도 전해주셨습니다.


 
 
 

애정하는 직장 동료에게 전한 감사의 꽃다발

 

 

마지막으로 김혜진님은 ‘슈퍼우먼’ 직장 동료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함께 일한 지 7년째, 언제나 엄마 미소로 맞으며 도움을 주신다고 하셨는데요. 늘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꽃다발을 전하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셨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두 분의 아름다운 동료애가 쭉~ 지속되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미디어SK 독자분들께서 보내주신 사연을 함께 만나보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드린 것 같아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SK 소셜 채널에서는 독자분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