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당첨자 발표] #어디갈래_챌린지

최근 SNS에서는 가고 싶은 여행지에 자신의 사진을 합성하여 업로드하는 ‘#어디갈래_챌린지’가 인기입니다. 마치 여행지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통해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현재 상황을 위로해보고자 하는 것인데요.

 

미디어SK 독자분들은 SK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어디갈래_챌린지’에 참여하셨습니다. 독자분들은 이전부터 가고 싶었다는 제주도, 싱가포르 등 가까운 여행지는 물론 언젠가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남극, 아일랜드 등의 다양한 여행지 이야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이 중 이벤트에 참여하신 2명을 선정하여 #어디갈래_챌린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로 담아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나무바른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을 다시 가고 싶어요 ^^ 이전에 아르바이트하여 번 돈으로 친구들과 함께 루브르 박물관에 갔었는데요. 너무 감동적이었답니다! 평소에도 미술 관람을 좋아해서 미술관을 자주 갔는데, 루브르 박물관에서 경험했던 감동은 잊을 수 없어요. 여행 일정 때문에 오래 있지 못했던 게 너무 아쉬워서 다시 가보고 싶어요.”

 

꿈에 그리던 여행지를 방문하게 된다면 그 기쁨은 더 클 것입니다. 나무바른 님은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였기에 더 즐겁고 재미있는 여행을 즐기셨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로 루브르 박물관을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지금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는 건 힘들지만, 언젠가 다시 방문하여 더 좋은 추억을 만들 날을 바랍니다.

 
 
 

다음은 Gui Hyun Park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저는 몰디브에 가고 싶어요. 원래는 주재 발령받은 남편을 따라 인도로 출국 예정이었어요. 인도에 가기 위해 2월 말에 이삿짐도 다 싸서 보냈죠. 그런데 오도 가지도 못한 지 벌써 4개월이 지났어요. 남편과는 7개월째 못 보고 있고요. 계획대로 인도에 갔었다면 올여름 휴가는 몰디브에서 보낼 예정이었답니다. 한낱 꿈이 되어 너무 아쉬워요. 하루빨리 우리 아기가 보고 싶은 아빠를 다시 만나길 바라고요. 몰디브에서 모히토 마실 수 있는 휴가도 간절히 바랍니다.”

 

푸른 하늘, 그보다 더 푸른 바다, 시원한 모히토,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까지 함께한다면 완벽한 휴가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다려왔던 몰디브에 가지 못하고, 가족이 떨어져 있어야 한다니 더 아쉬울 텐데요. 몰디브로 가족 여행을 떠난 모습을 ‘행복 한 컷’으로 그려보았습니다. Gui Hyun Park께 아주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라며, 가족이 다시 모여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일상이 오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프랑스와 몰디브를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여행이셨나요?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계절이 다가오니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어 아쉬운 마음이 더 커지는데요. 우리 모두 언젠가 즐겁게 여행을 떠날 날을 생각하며 조금만 더 참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으로 그려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는 아래처럼 예쁘게 그립톡으로 만들어 배송해 드립니다.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지난 5월 행복 한 컷 이벤트에 당첨된 SK 독자분께서 보내주신 하트 그립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