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 만드는 지속 가능한 행복, 2020 SK 브로슈어

 

SK의 경영철학, 비즈니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SK 브로슈어가 이번에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디지털 버전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이해도를 높이고 ‘행복’을 키워드로 여러 이미지를 담았는데요. 새롭게 변신한 2020 SK 브로슈어 를 함께 만나봅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디지털 브로슈어

 

 

기존에는 책자로만 발간되었던 SK 브로슈어가 올해부터 SK 홈페이지(http://sk.com/)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든 PC나 모바일에서 E-BOOK 형식으로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필요와 쓰임에 따라 실물 책자와 동일한 상세본, 내용이 요약 정리된 축약본 이렇게 2가지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포그래픽 디자인

 

 

또 다른 변화 포인트는 바로 인포그래픽 디자인인데요. SK의 경영철학인 SKMS(SK Management System), 사회적 가치, 비즈니스 등 SK의 핵심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도표, 그래프 등 직관적인 인포그래픽 디자인으로 데이터 전달력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사회적 가치(Social Value) 부분에서는 SK가 어떻게 가치를 창출했는지, 어떤 성과를 이루었는지에 대해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특히 2019년 SK 영역별 사회적 가치 성과 총액이 얼마인지도 확인할 수 있어 지난 한 해 동안 SK가 이뤄낸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SK 관계사의 비즈니스 이야기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SK 관계사들의 이야기는 주요 사업 현황과 신성장동력을 함께 정리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물론, 주요 사업장을 배경으로 일하고 있는 행복한 구성원의 모습도 다양한 사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2020 SK 브로슈어는 ‘HAPPINESS’라는 키워드와 행복을 추구하는 구성원과 이해관계자의 이미지를 담아 제작되었는데요. SK는 이를 통해 ‘구성원과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행복 추구’라는 기업 철학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SK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SK 브로슈어 자세히 보기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