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당첨자 발표] – 친구들과 함께한 여름 여행

미디어SK에서는 소중한 친구와 함께한 여름 여행에서 느낀 행복한 순간을 떠올려봤습니다. 친구들과의 물놀이, 캠핑 등 많은 행복한 순간을 공유해주셨는데요. 이 중 이벤트에 참여하신 2명을 선정하여 ‘행복 한 컷’ 일러스트로 담아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Inwho Ahn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여름 여행하면 친구와 함께 갔던 태국 여행이 생각나네요. 태국 남부에 꼬블론이라는 작은 섬이 있어요. 누군가에게 좋다는 얘길 듣고 그 섬에 가려고 했으나, 여러 이유로 힘들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때 거주민 한 분이 그 섬에 사는 어부를 소개해주었습니다. 그분의 배를 타고 섬에 들어갔어요. 다른 여행객이 거의 없어서 저희 둘이 그 환상적인 해변을 독차지하고 놀았습니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여행이었어요.”

 

여행지에서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면 놀라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전화위복이 되어 한적한 섬에서 마음껏 휴식을 취할 수 있었으니 더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됐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도 그 즐거움이 느껴지는데요. 언젠가 또 친구분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떠나길 바랍니다.

 
 
 

다음은 양연지 님의 사연입니다.

 

 

“여름이 되니 더 생각나는 친구와의 여행! 친구와 함께 충남 서천으로 여행을 갔던 추억이 가장 생각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친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친구야 힘내서 화이팅!! 하자!”

 

노을을 배경으로 하트를 만든 사진에 저절로 감탄사가 나옵니다. 양연지 님과 친구가 함께 만들었기에 더 예쁜 하트가 탄생한 것 같은데요. 아마 두 분께 평생 잊지 못할 사진이 됐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사진처럼, 아름다운 두 분의 우정도 오래도록 계속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미디어SK독자분들의 친구들과 함께한 여름 여행을 만나보았습니다. 지금은 당장 떠날 수 없지만, 이전의 추억을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힘이 될 텐데요. 미디어SK 독자분들 모두 친구와 여행을 떠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으로 그려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는 아래처럼 예쁜 하트 그립톡으로 만들어 배송해 드립니다.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지난 7월 행복 한 컷 이벤트에 당첨된 SK 독자분께서 받으신 하트 그립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