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기일수록 한마음으로 응원을 이어가는 SK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지침을 준수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SK관계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자 다양한 응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려운 시기이지만 한마음으로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는 SK관계사의 활동을 소개합니다.

 
 
 
SK에너지,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
 

수어 통역사에게 전달한 SK오일로패스 (출처 : SKinno News)

 

지난 7월, SK에너지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을 위해 SK오일로패스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약 11만 5,000여 건의 국민 응원 메시지가 접수되었고 참여 건당 1L에 해당하는 국민 행복에너지와 SK에너지의 행복에너지를 더해 코로나 영웅들에게 SK오일로패스를 전달했는데요. 이번에는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여 응원 메시지를 남겨준 국민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출처 : SKinno News

 
SK에너지의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추가 경품 페스티벌도 진행합니다. 9월 1일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데요. OK캐시백 포인트를 1, 2, 3천 단위로 세분화하여 실생활에 필요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해당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OK캐시백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 바로가기 Click!
 
 
 

SK텔레콤, 청춘을 위로하는 ‘널 위한 응원가 캠페인’

 

코로나19가 오랜 시간 지속됨에 따라 학업이나 취업을 원만하게 진행하지 못한 청춘들 또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텐데요. SK텔레콤은 음악으로 이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아티스트 ‘데이브레이크’, ‘SURL’과 함께 청춘들의 사연을 노래로 만드는 ‘널 위한 응원가’ 캠페인입니다.

 

출처 : SKT insight

 

이 시대 청춘들의 고민을 사연으로 받은 후, 아티스트들이 각각 2개의 사연을 선정하여 노래를 만드는데요. 이후 영상 통화로 직접 아티스트들과 소통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제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제작된 음원은 랜선 쇼케이스를 통해서 공개되며, 청춘들을 위한 공연도 펼쳐질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하고 싶은 것이 많을 청춘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하고자 하는 것을 이루지 못해 아쉬움이 많을 텐데요. 이번 SK텔레콤의 캠페인을 통해 아쉬움을 음악으로 달래고 다시 한번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 SK텔레콤 ‘널 위한 응원가’ 캠페인 바로가기 Click!

 
 
 

SK, 코로나19 극복에 큰 힘이 될 ‘생활치료센터 제공’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SK아카데미 (출처 : SK 채용 공식 블로그)

 

수도권에서 코로나19가 재확산됨에 따라 병상 부족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에 따라 SK는 수도권에 위치한 연수원 4곳을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하기로 했는데요. SK아카데미, SK텔레콤 인재개발원, SK무의연수원, SK브로드밴드 인재개발원을 이용하여 총 321실의 생활치료 공간을 마련했으며, 무증상 및 경증환자를 수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K는 지난 3월에도 SK텔레콤 인재개발원과 SK무의연수원을 해외 입국자를 위한 임시생활시설로 제공한 것에 이어, 이번에도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연수원 시설을 제공하게 된 것인데요. 이러한 생활치료센터 제공이 코로나19 극복에 큰 힘과 응원이 되길 바랍니다.

 
 

길게 이어지는 코로나19 상황 속에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SK관계사들의 활동이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이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한마음으로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사회, 고객, 구성원 모두를 감싸고 응원하는 SK의 사회안전망 구축 활동을 기대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