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이 그리는 SKMS ‘행복을 찾아서’ 영상툰

 

SK는 고유의 경영철학인 SKMS(SK Management System)를 통해 구성원의 행복과 회사를 둘러싼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 SKMS를 보다 쉽게 알리고자 SK브로드밴드 조성현 매니저가 직접 웹툰을 제작했는데요. 이 웹툰이 미디어SK에서 연재된 데 이어 이번엔 더욱 생동감 있는 영상툰으로 탄생했습니다. 아래에서 직접 플레이하며 감상해보세요!

 
 

 

1편은 영상툰의 주인공인 ‘조 매니저’가 등장하며 시작됩니다. 회사에선 열심히 일하고 집에선 만화를 그리며 일과 취미, 두 가지 행복을 즐기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직장인이 행복하다는 것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회사에서 구성원은 어떤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편에서 본격적으로 SKMS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구성원들! 팀장님은 구성원들에게 SKMS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SKMS는 SK의 경영철학이 담긴 기업문화이며, 이번 14차 개정을 통해 구성원의 행복이 아주 중요한 요소로 대두되었다고 하는데요. 개개인마다 행복의 기준은 다르지만 회사를 통해 모두의 행복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영상툰을 통해 그 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3편에서는 SKMS에 마음을 빼앗긴 구성원이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일하는 모습이 나타나는데요. 이것은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면 자신도 행복하다는 믿음을 갖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구성원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의 행복까지 생각하며,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SKMS 영상툰의 마지막 편을 만나보세요.

 

어려울 것만 같았던 SKMS를 영상툰으로 만나니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었는데요. SKMS를 통해 구성원 전체의 행복을 키워가고, 이해관계자의 행복까지 추구하며 경제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고 있는 SK. 모두의 행복을 키워나갈 SK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