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SK 캠페인] 보여줘, 너의 선한 영향력!
#선한영향력릴레이 챌린지

 

‘선한 영향력’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이는 한 사람의 생각이나 행동이 타인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뜻하는데요. 올해 OK! SK 캠페인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노력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누구나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I_AM 인플루언서’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OK! SK 캠페인 그리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선한영향력릴레이 챌린지를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MZ세대들과 함께하는 OK! SK 캠페인 #I_AM 인플루언서

 

 

이번 OK! SK 캠페인의 메인 슬로건은 ‘I AM 인플루언서’입니다. 이는 우리가 일상에서 하는 일들이 곧 사회적 가치가 될 수 있으며, 이를 실천하여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모두가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에 OK! SK 캠페인 영상에는 MZ세대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요. 이들은 텀블러나 에코백을 사용하며 친환경을 실천하고, 이 행동을 SNS에 공유하는 등 누구보다 ‘선한 영향력’에 관심이 많은 세대입니다. SK는 MZ세대들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동시에,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한다면 분명 우리 사회에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완성된 OK! SK 캠페인 영상! 우리의 가치로운 일이 세상의 변화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선한 영향력’편, 그리고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또 다른 누군가의 릴레이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인플루언서들’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 함께 감상해보아요!

 
 

[OK! SK] #I_AM 인플루언서 선한영향력편
 

 
 
[OK! SK] #I_AM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들편
 

 
 
 

틱톡에서 참여할 수 있는 #선한영향력릴레이 챌린지

 

#선한영향력릴레이 1차

 
 

#선한영향력릴레이 2차

 
 
우리가 일상에서 실천하는 작지만 선한 행동들. 모두가 함께 한다면 세상을 변화시킬 큰 힘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는 #선한영향력릴레이 챌린지는 선한 영향력을 이끌 10명의 틱톡커들이 함께하는데요. 현재 1차 3명과 2차 3명, 총 6명 틱톡커들의 챌린지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고 여러분도 #선한영향력릴레이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기간
1차 : 11월 19일 ~ 11월 24일
2차 : 11월 25일 ~ 11월 30일
■ 발표
12월 16일 (@OKSK_official 틱톡 공식 계정에서 확인)
■ 방법
1) @OKSK_official 틱톡 공식 계정 팔로워 신청
2) 선한영향력릴레이 공식 영상 시청
3) 공식 음원과 스티커를 활용해 댄스 영상 촬영
4) 필수 해시태그 #선한영향력릴레이 #선한영향력릴레이1차 (또는 #선한영향력릴레이2차)
5) 전체 공개로 업로드
■ 경품
1차
– 히어로 경품 : 수익금 일부를 소방관 복지와 순직 소방관 유족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마커스랩의 디자인 소화기 1대 (100명)
– 참가상 : 선한 영향력 후드티 굿즈 1매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100명)
2차
– 히어로 경품 : 소외된 어르신을 고용하여 키트를 제작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치매예방 사업에 지원하는 하비풀의 비누만들기 KIT 1개 (100명)
– 참가상 : 선한 영향력 후드티 굿즈 1매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100명)

 
 

우리 사회의 더 큰 행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는 SK. 특히 이번 OK! SK 캠페인에서는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았던 우리의 작은 행동도 사회 문제를 해결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데요. 여러분이 일상에서 실천하는 작지만 선한 행동들을 많은 이들과 공유해 보세요. 선한 영향력을 이끌 다음 인플루언서는 바로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 OK! SK 캠페인 #선한영향력릴레이 챌린지 참여하기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