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상품 : 해양생물을 지키는 달콤한 간식 ‘달하루 양갱’

 
 

폐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는 해양 생태계에도 큰 피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해양생물들이 폐플라스틱을 먹이로 착각해 섭취하여 목숨을 잃기 때문인데요. 이에 친환경소셜벤처기업 마린이노베이션은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생분해성 제품을 만들고, 매달 정기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하면서 해양 생물을 살리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해양생물을 지키는 마린이노베이션의 달콤한 간식, 달하루 양갱을 미디어SK 독자들이 리뷰했습니다.

 
 
 

 

깨끗한 바다를 바라는 달하루 양갱 리뷰!

 

 

가장 먼저 o.nyull님의 리뷰를 소개해드립니다. o.nyull님은 책상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공시생입니다. 공부 중 당이 부족해 집중력이 떨어질 때를 대비해 늘 주전부리를 챙겨둔다고 하는데요. 달하루 양갱은 착향료가 아닌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담아 믿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또 손으로 집어도 묻어나는 게 없으니, 공부 중 간식으로도 최고라고 하셨습니다.

 
 
 

 

다음은 세 아이의 엄마인 jo3vely님의 리뷰를 소개해드립니다. 아이를 키우기에 평소에도 간식과 환경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을 텐데요. 달하루 양갱은 맛도 좋은데, 특히 식물성 젤라틴인 한천으로 만들어 식감이 좋아 아이들이 편하게 먹었다고 하네요 또 아이들에게 패키지에 그려진 동물들을 보여주며 환경오염 문제를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착한 간식이니 안심하고 드세요!

 
 
 

 

마지막은 집에서 감성 가득한 홈카페를 즐기는 page.12님입니다. 집에서 커피를 내려마시다보면 심심한 입을 달래줄 디저트가 생각나곤 합니다. 보통 쿠키, 빵 등을 곁들일 텐데요. page.12님께서는 아메리카노에 달하루 양갱을 곁들였습니다. 달하루 양갱의 맛은 녹차, 골드키위, 감귤, 고구마 등 종류가 다양하여 취향에 맞춰 고를 수도 있고, 홈카페 감성을 살리는 아이템으로도 좋다는 이야기를 전하셨습니다.
 

 
 

지금까지 미디어SK 독자분들의 리뷰를 만나보았습니다. 달하루 양갱은 공부 중에, 아이들에게, 또 홈카페를 즐길 때 곁들이기 무척 좋다고 하는데요. 또 건강에도 좋고 사회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달하루 양갱을 구매하며 착한 소비를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달하루 양갱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지금 SK페이스북을 방문해보세요. 추첨을 통해 달하루 양갱 세트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달하루 양갱 바로 가기 ▶ Click!

● SK페이스북 이벤트 바로 가기 ▶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