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상품 : 서로의 건강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
‘더사랑’ 헬로윈터 구급키트

 

이제 코로나19 이전의 시대는 없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올해에도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여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요. 새해를 맞이하여 서로의 건강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면 어떨까요? 따뜻한 담요와 마스크, 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더사랑 헬로윈터 구급키트를 미디어SK 편집자가 직접 리뷰해보았습니다.

 
 

 

새해맞이 ‘착한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다

 

 
미디어SK 편집자는 새해맞이 가족과 친구 선물용으로 ‘더사랑’ 헬로윈터 구급키트를 구매했습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담요와 우리의 건강을 지켜주는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소독제 등의 방역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하에 발달장애 직원와 비장애 직원, 그리고 청년 직원과 고령자 직원이 함께 일하는 행복한 일터를 지향합니다. 장애인 고용, 노인 고용 문제 두 가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고용 모델을 만들어가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데요. SOVAC 2020에 참여하며 SK와도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더사랑은 구급키트는 물론, 친환경 문구류, 디자인 굿즈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합니다. 이번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한 헬로윈터 키트는 아티스트 ‘시온 Zion. J’와 함께 하여, 행복한 추억이 담긴 일러스트레이션 키트로 구성됐습니다. 필요한 제품이 들어 있는 것은 물론, 예쁘기까지 하니 선물을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깔끔한 그레이&레드 계열의 담요를 먼저 펼쳐보았는데요. 폴라폴리스 소재라 더욱 따뜻하며, 무릎담요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입니다. 아무리 실내라고 해도 요즘처럼 기온이 낮을 때는 추운 기운이 느껴지곤 하는데요. 일하면서 덮고 있으니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더 사랑 헬로윈터 구급키트 안에는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주고, 공허한 마음까지 치유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힐링 하트 키트도 들어있습니다. 파우치 겉면에 있는 힐링하트 일러스트는 사회적기업 오티스타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탄생되었습니다. 오티스타는 자폐 예술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작년에는 SK하이닉스 이천 캠퍼스 사내 미술관에 작품을 전시하기도 했습니다.
 

 

KF80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손소독티슈, 손소독젤과 함께 일러스트 엽서와 거울도 포함되어 있는 알찬 구성! 이 방역 제품들은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갈 수 있는 크기라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출근을 하며 회사 생활을 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니 너무 좋다는 반응이었는데요. 예쁜 것은 물론, 의미도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
 
 

 
여러분도 새해에 어떤 선물로 마음을 전할지 고민이라면 더사랑 헬로윈터 키트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착한 소비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이를 통해 따뜻한 가치가 완성될 것입니다.
 

● 더사랑 바로 가기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