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SO GOODS] 안드로이드와 애플 충전을 동시에!
실용적이고 튼튼한 ‘리움 피츄케이블’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인 스마트폰! 오직 연락만의 수단이 아닌, 업무와 취미까지 다양한 것을 할 수 있기에 우리는 매일 스마트폰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만큼 항상 챙겨 다니는 것이 바로 충전 케이블입니다. SK구성원과 함께 사회적 기업의 착한 제품을 리뷰하는 SO GOODS, 이번 시간에는 SK텔레콤 Infra Biz본부의 윤미지 님과 함께 기능은 물론, 착한 의미까지 담긴 ‘리움 피츄케이블’을 리뷰합니다.

 
 

실용적이고 착한 스마트폰 케이블, 리움 피츄케이블!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챙기지 못하고 외출했을 때, 우리는 주변 사람들에게 빌려 사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친구의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나의 스마트폰은 애플인 경우 서로의 케이블을 사용할 수 없어 불편을 겪은 일이 있을 텐데요. 이 ‘리움 피츄케이블’은 안드로이드 8핀, 애플 5핀 모두 사용 가능한 충전 케이블입니다.
 

 

리움 피츄케이블은 앞면/뒷면에 안드로이드/iOS가 기재되어 있어 헷갈리지 않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 시에는 앞면으로, 아이폰 충전 시에는 뒷면으로 충전하면 됩니다.
 

 
그리고 충전 케이블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금세 고장 나는 경우도 많은데요. 리움 피츄케이블은 무려 최대 50kg의 무게를 버티는 나일론 와이어의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견고한 나일론 코팅 케이블 덕분에 일반 케이블보다 훨씬 더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플라스틱 소재의 포트는 스마트폰 충전 시 발열에 의해 삭을 수 있고 쉽게 깨지기도 하는데요. 리움 피츄케이블의 포트는 메탈 재로 만들어져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의 발열로 인한 부식 위험이 적다고 합니다.
 

 

이 피츄케이블을 만드는 리움은 SPC(Social Progress Credit, 사회성과인센티브) 2기로 활동하며 사회적기업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데요. 폐안전 벨트를 이용한 업사이클 제품, 톱밥으로 만든 헬멧 등, 버려지는 것들을 재사용하여 재자원의 활용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미취업 청년들과 고령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수익금 70%를 국내외 사회 공헌 활동에 사용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착한 소비의 시작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우리가 매일 사용하고 있는 제품부터 하나씩 착한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바꿔나가는 것인데요. 실용적이고 튼튼한 것은 물론,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리움 피츄케이블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SK YouTube에서는 추첨을 통해 리움 피츄케이블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SK YouTube 이벤트 바로 가기 Click!

● 리움 피츄케이블 자세히 보기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