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당첨자 발표] 2021년의 소원을 이루어드립니다

우리는 새해가 되면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소원을 빌곤 합니다. 이때 단순히 소원을 비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이것이 이루어진 순간을 상상하면 더 열심히 할 힘이 날 텐데요. 미디어SK는 독자분들의 신년 소원을 듣고, 그중 사연을 선정하여 소원이 이루어져 행복해진 순간을 일러스트로 담아보았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먼저 Lee SeungJae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얼마 전 결혼한 따끈따끈한 신혼부부입니다.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더 좋은 남편, 곧 태어날 아이에게 멋진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서로가 힘이 되는, 웃음이 되어주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싶습니다.”

 

Lee SeungJae 님은 최근 사랑하는 이와 결혼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실 텐데요. 아내에게는 좋은 남편이, 아이에게는 멋진 아빠가 되고 싶다는 소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하지만 행복해 보이는 두 분의 모습을 보니 좋은 남편이 되겠다는 소원은 이루어지신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날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권순길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새해 소망은 코로나19 때문에 마음껏 나가 놀지 못하는 우리 아이들 마스크 벗고 밖에서 실컷 노는 것입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했찌만 주5일 등교는 한 번도 못했어요. 온라인 수업에 적응하고, 마스크 쓰고 학교 수업 듣느라 친구들을 마음껏 사귀지도 못해 고생이 많았어요. 새해에는 학교 운동장에서 마음껏 친구들과 뛰어놀며 행복한 웃음소리가 흘러넘치길 소망합니다.”

 

권순길 님께서는 지금 모두가 바라고 있을 소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작년부터 활동에 제약이 있고,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데요. 행복 한 컷 일러스트에 권순길 님의 바람대로 아이들이 행복한 웃음소리를 낼 순간을 담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미디어SK 독자분들의 2021년 소원을 만나보았습니다. 성서로운 기운이 풍성하다는 하얀 소의 해, 신축년에는 미디어SK 독자분들의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길 응원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는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