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집콕 명절 연휴 with SK


 
드디어 내일부터 설날 연휴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만남과 이동을 최소화해야 하기에 홀로 연휴를 보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쉽게 혼자 명절을 보낼 때 함께 하면 좋을 SK 서비스! 바로 이 서비스들과 함께할 미디어SK 편집자의 명절 연휴 계획을 알려드립니다!

 
 

나 홀로 집콕 명절 연휴 보내는 방법

 

 
 

Plan 1. 설날 덕담을 담은 V컬러링 설정하기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집콕을 해야 하는 이번 명절! 그래도 그리운 가족, 지인들에게 안부 인사만큼은 꼭 전하고 싶은데요. 직접 찾아뵙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센스 있게 설날 덕담을 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SK텔레콤의 보이는 컬러링인 V컬러링! 설날 연휴에 나에게 전화한 지인에게 덕담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설날 인사 영상으로 V컬러링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미디어SK 편집자는 ‘김연아의 복많이받으링’으로 V컬러링을 설정했습니다. 평소 정말 좋아하던 김연아의 “새해 복 많이 받으소~”라는 재치 있는 멘트로 덕담을 전할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제공되는 것 외에 직접 올리는 영상으로도 가능한데요. 단, 직접 올리는 영상의 경우, 최대 30초 길이까지 설정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 iOS 사용자는 상대방에게 보여줄 V컬러링 설정은 가능하나, 상대방의 V컬러링 재생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V컬러링 자세히 보기 Click!

 
 

Plan 2. B tv와 함께 영화, 드라마 즐기기

 


 

명절 연휴, 최고의 친구는 뭐니 뭐니 해도 TV입니다. 그동안 바빠서 보지 못했던 영화나 드라마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인데요. 미디어SK 편집자는 추억의 인생 드라마를 정주행 할 예정입니다. 모바일 B tv앱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도 볼 수 있어 집안 어느 곳에서든 즐길 수 있다는 장점! 편집자는 햇볕이 드는 창가에 앉아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겠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함께 봐야 더 재미있는 법! 명절에는 늘 가족들과 모여 앉아 TV를 봤는데 이번 설날에는 그럴 수 없기에 편집자는 B tv의 ‘가족 초대 기능’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B tv에 연결된 기기에서 다른 사용자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하면, 수신한 사람은 TV 연결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링크를 클릭하여 모바일 B tv 연결이 가능한 것인데요. 편집자가 볼 인생 드라마를 가족들과 공유하여 함께 보면서 메신저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이러면 함께 모여 보고 있는 느낌이 들겠죠?!
 

● B tv 서비스 자세히 보기 Click!

 
 

Plan 3. 워커힐 호텔 음식으로 명절 혼밥 즐기기
 

 

사랑하는 이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명절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그러나 이번 연휴는 가족들과 함께 하기는커녕, 혼밥을 하게 되었죠. 이럴 때일수록 더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미디어SK 편집자는 호텔 레스토랑의 훌륭한 음식으로 명절 혼밥을 즐길 계획입니다. 호텔을 직접 방문하냐고요? NO! 가정간편식(HMR)의 트렌드에 맞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커힐 명월관의 갈비탕과 온달의 육개장을 구매하여 명절만의 스페셜 한 식사를 할 예정입니다. B tv로 드라마를 보며 따뜻한 갈비탕 한 그릇 먹는다면 혼자라는 아쉬움도 사라질 것 같네요!
 

● 워커힐 HMR 제품 자세히 보기 Click!

 
 

지금까지 SK 서비스와 함께한 나 홀로 집콕 명절 연휴 계획을 만나보았는데요. 알찬 계획들 덕분에 혼자서도 아쉽지 않게,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SK 서비스를 기대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