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구성원과 함께하는 행복 인터뷰 – 이명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편

 

메이크업의 장점 하나를 꼽자면 자신의 매력은 부각하고 단점은 보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수와 배우 본연의 매력을 살린 K-메이크업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분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이분의 메이크업을 보며 따라 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 SK구성원이 이 분을 만나 행복에 대해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 바로 함께해주세요!

 
 

SK구성원, 이명선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만나다!

 

 

SK텔레콤 손정은 님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평소 유튜브에서 화장법을 찾아보기도 한다는데요. 자연스럽게 만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입사 동기인 SK텔레콤 이미연 님과 함께 그분을 만나 행복에 대한 이야기부터 메이크업 팁까지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혹시 떠오른 인물이 있으셨나요? 오늘 행복 인터뷰의 주인공은 바로 K-뷰티 아이콘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이명선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드디어 반가운 만남 성사되었는데요. 사심을 가득 담아 근황을 묻는 이미연 님의 질문에 이명선 아티스트는(이하 이명선 아티스트) 블랙핑크 로제 님의 앨범 활동과 드라마 촬영 메이크업을 병행하며, 개인 유튜브 채널 ‘아이엠 맹’을 운영하느라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대답하셨습니다.

 

 

손정은 님과 이미연 님 모두 ‘아이엠 맹’의 구독자라고 하는데요! ‘아이엠 맹’ 채널 속 영상처럼 메이크업을 꼭 받아보고 싶었다는 두 분의 요청에 이명선 아티스트가 흔쾌히 화답했습니다.

 
 
 

블랙핑크 담당 이명선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Tip!

 

이명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하고 싶은 메이크업이 있냐고 묻자, 이미연 님은 단번에 ‘블랙핑크 제니 님’이라 답했는데요. 블랙핑크 제니 님의 메이크업은 쌍꺼풀이 없는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갖는 데다가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이라 무쌍꺼풀인 이미연 님이 많이 참고했다고 합니다.

 


 

이미연 님이 메이크업을 시작한 이명선 아티스트에게 눈썹 메이크업을 잘 할 수 있는 비결을 물었습니다. 그러자 ‘눈썹이 없는 부분만 먼저 바르고 얼굴에 맞춰 균형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하셨는데요. 두 분은 쏟아지는 꿀팁을 모두 기억해서 서로에게 꼭 알려주겠다고 했습니다. 이런 화기애애한 모습에 이명선 아티스트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며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이미연 님에 이어 손정은 님도 궁금한 점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이 많을 텐데요. 바로 ‘마스크를 껴도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이에 이명선 아티스트는 가벼운 피부화장이 가장 중요하다며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팁을 아낌없이 알려주었습니다.

 


 

글로시한 입술 포인트로 완성된 오늘의 메이크업 시연이 끝났는데요. ‘이제니 씨 아니세요?’라며 물어보는 손정은 님의 장난에 이미연 님도 만족스러워했습니다. 메이크업 시연에 참여해 준 이미연 님과 손정은 님, 흔쾌히 시연을 선보여준 이명선 아티스트까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2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삶이 시작되다

 

 

시연이 끝나고 본격적인 행복 인터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명선 아티스트는 언제, 어떤 계기로 메이크업을 시작하게 됐을까요? 바로 22살, 미용과를 졸업하던 해에 교수님의 추천으로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답했습니다.

 

 

어느덧 자기만의 샵을 운영중인 이명선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행복했던 순간에 대해 물었는데요. 이명선 아티스트는 매 순간 행복을 느낀다고 답하며, 자신이 했던 메이크업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 있을 때 뿌듯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요즘 들어 증가한 글로벌한 반응에 대해서는 낯설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명선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그리고 행복 이야기

 

 

행복인터뷰의 공식 질문이자 마지막 질문으로 이명선 아티스트에게 행복이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이명선 아티스트는 조금 소소한 것이라며 곧바로 대답을 이어갔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 그리고 그 일을 즐기며 사는 것이 행복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이명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사는 지금, 매 순간이 행복하다고 말하며 인터뷰를 마쳤는데요. 이날 함께한 손정은 님과 이미연 님도 이명선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도 받고, 행복을 찾는 모습을 보며 그 모습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SK 구성원이 이명선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만나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SK YouTube에서는 이명선 아티스트의 ‘블랙핑크 제니’ 메이크업 방법을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또 이명선 아티스트의 행복 이야기도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SK YouTube 댓글로 감상평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 [SK그룹 행복 인터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명선 편

 

 
 

● 이벤트 참여하기: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