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이벤트 당첨자 발표] 운동을 하며 행복했던 순간

건강을 지키기 위해 운동은 우리 삶의 필수 조건이 됐습니다. 운동은 신체뿐 아니라 감정상태와 마음에도 영향을 주는데요.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하는 운동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성취감과 행복을 안겨줍니다. 이번 행복 한 컷에서는, 미디어SK 독자분들과 운동을 하며 행복했던 순간을 이야기해봤습니다.

 
 
 

먼저 곽윤화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두 아이를 키우면서 일을 하는 워킹맘이에요. 제 취미가 등산인데, 코로나 이전엔 주말마다 등산동호회 회원들과 같이 매주 등산 다니는 게 정말 즐겁고 행복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지금은 등산도 자주 못 가고, 가더라도 혼자 가거나 친구랑 둘이 마스크 착용하고 가까운 산에만 다니고 있는데 하루 빨리 코로나가 안정되어 다시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신나게 걷고 정상을 향해 오르며 성취감을 느끼고 싶습니다^^”

 

최근엔 탁 트인 야외에서 즐기는 스포츠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연 등산인데요. 마음이 통하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등산은 너무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일 것 같습니다. 곽윤화님께서 하루 빨리 마스크를 벗고 다시 정상을 향해 오를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다음은 권혜정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국내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등산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 땀 삐질 삐질 흘리면서 정상까지 올라가면, 시원한 바람이 수고했다며 반겨주는데 성취감과 뿌듯함이 함께 느껴져서 정말 행복해요♡♡ 마무리로 가방에 열심히 챙겨온 음식까지 먹으면 소확행 성공입니다♡”

 

같은 음식도 운동을 하고 난 후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곤 합니다. 무언가를 해냈다는 성취감과 뿌듯함이 더해지기 때문일까요. 정상이 주는 목표의식이 더욱 활기를 북돋아주는 것 같습니다. 전국 곳곳을 누비며 등산을 즐기는 권혜정님의 취미생활을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운동을 하며 행복했던 순간을 나눠봤습니다. 건강함이 주는 행복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나른한 오후, 잠시 시간을 내어 몸을 움직여보는 건 어떨까요. 몰입에서 벗어나,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는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6월 행복 한 컷 당첨자분께서 받으신 플라워 일러스트 무드등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