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겨울을 준비하며 행복했던 순간

거리에서는 캐롤이 들려오고, 군고구마나 붕어빵등 길거리 음식들도 하나둘씩 겨울이 왔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첫눈이 내리길 기대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미디어SK 독자분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눠봤습니다.

 

먼저, 소영경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겨울을 준비하며 우리 아이들과 트리 꾸미기 할 때가 행복했던 순간이에요! 겨울에만 맞이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오손도손 이야기 나누고 함께 트리를 꾸밀 때 즐겁고 행복해요.^^”

 

크리스마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의 큰 이벤트 중 하나인데요. 단 하루지만 그 날을 기다리는 우리는 한 달 내내 설레이곤 합니다. 소영경님께서는 자녀분들과 함께 트리를 꾸미는 모습을 공유해 주셨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길 바라봅니다.

 

 

다음은 설지아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등장하는 붕어빵! 붕어빵 먹으며 겨울을 더 감성 있게 보낼 수 있어요~~아이들은 슈크림이 들어간 붕어빵~ 어른은 팥 들어간 붕어빵으로 취향껏 즐기며 겨울을 보낸답니다.”

 

겨울철 간식하면 뭐니뭐니 해도 붕어빵이죠! 여러분은 어떤 맛의 붕어빵을 좋아하시나요? 요즘에는 달달한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고구마 붕어빵도 인기라고 하는데요. 퇴근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 설지아님께서 나누어 주신 사연처럼 붕어빵을 한아름 들고 겨울의 온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겨울을 준비하며 행복했던 순간을 나눠봤습니다. 겨울이 다가왔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사연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는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