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2] SK 공식 티저 영상 공개!

 
 

SK는 오는 1월 5일부터7 일까지(현지시각 기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인 ‘CES 2022’에 참가합니다. SK는 세계 탄소감축에 기여하기 위한 SK의 약속과 비전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실천 의지를 다질 계획입니다.

 
 
 

탄소 없는 삶, 그 길을 당신과 함께 걸어갈 동반자 SK

 
▼ [CES 2022] SK 공식 티저 영상 | SK’s official teaser
 

 
 
SK는 CES 2022에 글로벌 탄소 감축을 위한 약속을 공표하는 장이자 향후 ‘여정’을 시작하는 출발점이라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이를 위해 2030년까지 SK의 기술과 혁신으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다짐과 다양한 파트너와 ‘동행’ 하며 관련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CES 전시를 통해 강조할 계획인데요.
 
전시 테마가 넷제로 이행을 향한 ‘여정’과 ‘동행’에 맞춰진 만큼 전시 방식도 기존과 달라졌습니다. 참여기업이 한 공간에서 각각 제품을 전시하던 것과 달리 올해는 넷제로를 주제로 SK의 멤버사가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탄소 감축을 위해 기울이는 노력과 효과를 공동부스에서 주제 별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SK가 세계 탄소감축을 위해 준비한 CES 2022가 열리는 동안 미디어SK에서도 생생하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SK 유튜브’ 바로 가기 ▶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