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이벤트 당첨자 발표]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의 순간

집집마다 행복을 담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 미디어SK 독자분들의 ‘가족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함께 보실까요?

 

먼저, 이우희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엄마의 61번째 생일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제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딸들이 처음으로 비행기 태워드린 제주도 여행이라 제 생애 가장 행복한 부모님과의 추억입니다.”

 

이우희님의 온 가족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비가 내려서 모두 비옷을 입었지만, 가족과 함께해 즐겁고 행복했던 뜻깊은 순간이 아니었을까요?

 

다음은 이수연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출산을 준비하면서 남편의 사랑이 저와 아기에게 잘 전해졌는데요. 앞으로도 서로를 배려하면서 더욱 사랑하는 가족이 되고 싶어요.”

 

이수연님의 사진에서 당장이라도 꿀 떨어지듯 가족애가 흘러넘칠 것 같은데요. 출산을 준비하는 10개월이 이수연님 가족에게 서로의 중요성을 떠올리게 하는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미디어SK 독자 여러분의 가족과 함께한 추억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살펴보았습니다. 이우희님, 이수연님 외에도 많은 분이 가족과 함께한 따뜻하고 행복했던 추억을 공유해 주셨는데요. 가족과 함께한 순간을 잊지 않고 간직해, 가족을 떠올리며 삶의 활력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