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이벤트 당첨자 발표] 추석 연휴의 행복한 순간

 

무더웠던 여름은 가고, 곡식과 가을이 무르익던 가을. 민족대명절 추석에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연휴 보내셨나요? 미디어SK 독자분들의 가족, 친척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 혹은 혼자만의 여유로운 연휴 등 ‘추석 연휴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먼저, 김종은 님의 사연입니다.

 

 

“추석이라 우리 아이가 한복을 입고 어른들과 같이 송편도 먹고, 회랑 대게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저흰 제사를 지내지 않아서 음식을 조금씩 사고 해 먹고 그렇게 명절을 보낸답니다.”

 

김종은 님의 사진 속 아이가 어른들의 사랑과 귀여움을 듬뿍 받으며, 즐거운 연휴를 보냈을 것 같은데요. 가족들과 두루 모여 앉아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던 명절은 더없이 행복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다음은 곽윤화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추석을 맞아 며느리들 다같이 한복을 맞춰 입고 차례도 지내며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며 재미있게 행복하게 보내고 왔어요. 주고받는 추석 선물 속 따뜻한 정과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한가위를 보냈습니다.”

 

사진 속 미소 덕분에 덩달아 행복해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따뜻한 정과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신 것 같습니다.

 

미디어 SK 독자 여러분의 추석 연휴 속 즐거운 모습을 행복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살펴 보았습니다. 김종은 님, 곽윤화 님 외에도 많은 분들이 가족, 친척들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 혼자만의 여유로운 연휴 등 추석 연휴의 행복한 추억을 공유해 주셨는데요. 오랜만에 만난 그리운 이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사랑이 가득했던 연휴 보내셨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