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구독 시대! 취향 저격 구독 서비스 with SK


 

필요하거나 관심 있는 것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구독 경제 시장이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정수기, 에어컨, TV 등 생활 가전제품의 구독이 주를 이루었는데요. 최근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게임과 영화 같은 취미부터 커피, 햄버거 등의 먹거리까지! 취향대로 고르는 SK관계사의 구독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콘솔 게임을 스마트폰으로 즐기다!
SK텔레콤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구독 서비스’

 

5GX 클라우드 게임 (출처 : SKT insight)

 

보통 고사양의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와 같은 게임용 기기를 구입하거나 성능이 좋은 PC를 통해 플레이하곤 합니다. 하지만 5G망 확대를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가 갖춰지면서 고가의 기기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고사양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이렇게 클라우드 환경을 이용한 게임 서비스를 ‘클라우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흔히 음악이나 영화를 굳이 다운로드하지 않고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즐기는 방식과 유사합니다.

 
 

출처 : SKT insight

 

이에 SK텔레콤은 지난 15일,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게임용 기기인 엑스박스를 통해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을 월 1만 6,700원의 이용료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에서도 엑스박스 게임 100여 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게임 타이틀 한 개의 구매 가격보다 낮은 월 이용료를 지불하여 PC나 콘솔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최신 영화도 방구석 영화관에서 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B tv의 영화 구독 서비스 ‘오션(OCEAN)’

 

출처 : SK브로드밴드 블로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여가생활을 즐기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관에 가는 대신 집에서 OTT서비스를 통해 시청하는 방구석 영화관이 집콕 취미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에 SK브로드밴드 B tv는 월 1만 4,190원에 영화 1만여 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오션(OCEAN)’을 출시했습니다.
 
 

출처 : SKT insight

 
오션 서비스는 1만 1,000편의 영화 콘텐츠와 인기 해외 드라마 670여 편을 제공합니다. 이는 약 3천여 편의 영화를 제공하는 기존 다른 OTT서비스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양인데요. 특히 워너브라더스·폭스·NBC유니버셜·소니·파라마운트 등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의 신작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어 영화관을 방문하지 않으면 보기 힘들었던 해외 및 국내 영화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오션과 함께 영화의 바닷속으로 푹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먹거리도 구독 서비스로 즐긴다!
SK플래닛 OK캐쉬백 ‘식음료 브랜드 협업 구독 서비스’

 

현대인들의 소비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먹거리. 이에 SK플래닛의 OK캐쉬백은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식음료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버거킹 커피와 버거부터 TGIF 파스타와 스테이크, 더반찬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이용권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편리하고 합리적인 구독 서비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구독은 OK캐쉬백 앱 내 ‘오!늘 구독’ 탭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독 상품에 따라 한 달 이용 또는 정기 이용 신청도 가능합니다.

 
 


 

OK캐쉬백의 구독 서비스 중 많은 관심을 받은 것이 바로 커피 구독 서비스인데요. 지난해 12월 버거킹과 협업해 시작한 신개념 커피 구독 서비스의 경우, 올해 8월 기준 누적 구독자 10만 명을 넘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점점 더 풍성해지고 있는 SK관계사들의 구독 서비스를 만나보았는데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더욱 편리한 삶을 만들어 줄 SK의 구독 서비스를 기대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