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뉴스] 새단장한 T월드샵, 온라인 휴대폰 구매 걱정 끝!

굳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지를’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휴대폰도 예외가 아닙니다. 하지만, 달랑 하루 이틀 쓰고 말 것도 아니고, 한 번 사면 오래 써야 하는 스마트폰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다 보면 여러 가지 불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어디 한 번, 어떤 게 불편한지 들어볼까요?

어제 인터넷으로 주문한 스마트폰이, 사흘이나 있어야 온대요, 글쎄!@#$%

지금은 휴일 또는 업무 종료로 상담받을 수 없사오니 다시 전화해 주세요, 고객님!@#$%

아… 이거 막상 받아보니 제품에 이상이 있는데, 환불이랑 교환은 못 한다고요?!@#$

산 지 한 달도 안돼서액정이 박살 났는데, 18만 원도 넘게 돈이 들어간대요!@#$%

하지만, 바쁘고도 또 바쁜 요즘을 살아가는 사람들. ‘난 무조건 오프라인!’을 외칠 수도 없고…이러한 불편한 점을, 지난 3월 23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새로 문을 연 SK텔레콤의 직영 온라인 매장 ‘T월드샵’이 모두 해결했습니다. 새로 단장한 T월드샵을 통해 휴대폰을 산 SK텔레콤 고객들은 앞서 알아본 네 가지 불만사항과는 거리가 멀어질 거에요.
 
 

T월드샵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네 가지 빵빵 혜택!

 

일단 T월드샵에서 휴대폰을 사면, 다음날 무조건 받아 볼 수 있답니다!! T월드샵에서 평일 오후 세 시 이전에 휴대폰을 주문하시면 ‘반드시!’다음날에는 새 휴대폰을 받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다음날이면 OK!’니 배송 지연 같은 거 고민하실 필요 없겠죠? 또한, 평일과 휴일 상관없이,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고객의 불만과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야간고객 상담제’도 운영하기 때문에 아무 때나 T월드샵 홈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구매나 개통, 스마트폰 사용법 등 이동통신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어요.
 
보통 온라인으로 휴대폰 사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은 걱정이 ‘배송 도중 파손되면 여러 가지로 번거롭다’는 것인데요, T월드샵에서는 그런 걱정 하실 필요 없어요. T월드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신 제품이 이상이 있다거나 배송 중 문제가 생길 경우, 14일 이내에 100%반품이나 교환을 해 드리니까요. 또한 ‘고객과실도 AS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통해, T월드샵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분은 45일 이내에 제품을 수리받으실 경우, 자기부담금 5만 원만 부담하시면, 휴대폰 수리요금을 최대 20만 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새롭게 단장하고 문 연 T월드샵으로, 오세요~

 
 
이번에 새로 단장하고 오픈한 ‘T월드샵’. 이제 온라인에서 휴대폰 사는 거 그렇게 걱정 안 되시죠? 오히려 혜택도 더 많은 듯! 이 밖에도 T월드샵은 특정 시간에 휴대폰을 할인 판매하는 ‘타임 세일’, 2G 고객을 위한 전문 쇼핑몰, 멤버십 VIP 고객 전용 존 등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올해 상반기 중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에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 중 휴대폰 바꾸고 싶으신 분들. 얼른 T월드샵 페이지로 달려가세요!
 
또, T월드샵 오픈 기념으로 4월 말까지 지인에게 ‘T월드샵’을 추천해 개통을 도와준 고객들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을, 또한 추첨을 통해 노트북 1명, 외식 상품권 22명, 케이크 교환권 300명 등 총 323명에게 경품을 ‘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관심 가져주시고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