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 제안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가 시작됩니다. 11월 23일부터 열흘 간 ‘SK 온라인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하게 되었는데요. 연예계 및 스포츠 대표 스타들과 SK 임직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은 훈훈한 바자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스타 애장품 사고, 어려운 이웃도 돕는 나눔의 장
이번 온라인 바자회는 12월 10일 용산역에서 열리는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되는데요. 11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행복한나눔 쇼핑몰’(http://www.ggstore.co.kr)에서 개최됩니다. 모바일로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기아대책 희망온(on) 캠페인’을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겨울 난방비 지원에 기부될 계획인데요.
이번 바자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애장품과 SK 소속 스포츠 선수들의 자필 사인이 들어간 기증품 등 평소에는 구할 수 없는 특별한 물품들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또한 SK 구성원들이 기증한 물품들도 함께 판매합니다.
특히 이번 온라인 바자회에는 박신혜, AOA 설현, 이정재, 최정, 문경은, 이승준, 어윤수, 이상혁 등 많은 연예∙스포츠 스타들의 사인이 들어간 스포츠 물품 등 팬으로서 꼭 간직하고 싶은 물품이 다수 기증돼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는데요. 평소 팬을 자처하셨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꼭 가지고 싶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K는 이번 바자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 행복을 나눌 예정인데요. 온라인 바자회 뿐 아니라, 12월 10일에는 용산역에서 SK 전 관계사의 다양한 기증품을 직접 보고 구매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제 13회 SK 행복나눔 바자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