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금융투자 플랫폼 시럽 멤버십 웰스 출시

SK플래닛이 모바일 지갑 ‘시럽월렛’에서 금융상품 가입과 투자가 가능한 특화 멤버십 ‘시럽 멤버십 웰스(Wealth)’를 선보였습니다.
 

 
‘시럽 멤버십 웰스(Wealth)’는 ‘스마트하게 돈 버는 지갑’의 컨셉으로 국내 최초 모바일 지갑에서 자산관리가 가능한 서비스인데요. 증권사 계좌 개설과 상품가입(CMA, 체크카드, ETF/펀드)은 물론 인공지능(AI) 기반 로보어드바이저(Robo-Advisor) 등 금융 추천 및 운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SK플래닛은 최근 SK증권과 업무제휴를 맺고 금융상품과 최신 투자정보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기로 했는데요. 증권사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시럽월렛’을 열고 손쉽게 증권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으며, 간편한 체크카드 발급은 물론, CMA가입 시 특별금리로 3.5%(6개월 간, 최대 5백만원 한도)를 받게 됩니다.
 
또한 AI 로봇이 투자자 성향 분석과 투자위험을 판단해 고객의 자산 포트폴리오와 수익율을 관리해주는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도 가입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을 통해 안정적이고 손쉽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SK증권이 제공하는 다양한 최신 투자정보를 받고 추천 금융상품 가입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시럽 월렛은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서비스로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의 특화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쿠폰 등 유용한 혜택들로 이미 생활 속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모바일 지갑서비스인 만큼 문화, 공연, 전시 분야의 컬처(Culture), 주유, 정비 등 차량관련 드라이브(Drive), 의류브랜드, 스타일 관련 쇼핑정보의 패션(Fashion) 등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특화된 멤버십을 제공해 소비활동 전반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SK플래닛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모바일 지갑이 쇼핑에 필요한 알짜 정보와 혜택을 받는 ‘쓰는’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였다면 이제는 금융상품을 통한 ‘모으는’ 생활에도 빠질 수 없는 서비스”라며, “SK플래닛의 ‘시럽 월렛’은 고객의 모든 일상 속에서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맞는 서비스를 제안해 주는 최고의 생활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2010년 6월 출시한 ‘시럽 월렛’은 가입자 수 1,500만 명, 매월 평균 실제 사용자수가 600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데요. 멤버십, 쿠폰, 티켓 기능과 지불결제 등 고객 위치 기반의 편리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