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떠날 때 더욱 유용한 스마트폰 앱 추천!


 
 

8월 중순이 가까워지고 섭씨 40도를 넘보는 폭염은 기세가 꺾인 상태입니다. 살인적인 더위로 여행을 자제하던 사람들도 슬슬 막바지 여름휴가를 떠나려는 움직임이 보이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8월! 일상에서도 유용하지만, 여행 떠날 때 더욱 유용한 스마트폰 앱을 모아 소개합니다. 제주로 여행을 떠난 가상 인물의 스토리를 통해 편리한 SK의 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
 
 
 

근처 최저가 주유소 찾을 때 필수앱, MOST

 

 
 
12:00 AM. ‘바쁘다 바빠~’ 아름다운 섬, 제주도로 가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차에 올라탔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꽤 먼 김포공항까지 가야 하니 든든하게 기름을 채워야 할 텐데요. 주유소 찾을 때 항상 애용하는 앱, MOST로 중간에 최저가 주유소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마침 일산대교 건너자마자 저렴한 주유소가 있는 것 같네요. 경유지로 지정하고 바로 출발해볼까요?

 

MOST는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주유소 중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회원 등록 시 전국 350여 개 SK네트웍스 운영 주유소에서 리터당 1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주유 할인 혜택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으로 주유할 수 있습니다.

 
 
● ‘MOST’ 어플리케이션 다운 받기 ▶ Android / iOS (Click!)
 
 
 
 

믿을 수 있는 단기 렌터카 서비스, SK렌터카

 

 
 
2:00 PM. 짧은 비행을 마치고 제주공항 도착! 벌써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겨오네요. 자유롭게 제주 여행을 즐기기 위해 단기 렌터카를 예약해두었는데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SK렌터카 제주 지점으로 이동했습니다. 편안하고 깨끗한 대기실에서 기다리니 친절한 직원 분께서 예약한 차종을 인계해주셨습니다. 얏호, 전기차는 처음 타보는 거라 무척 설레네요.
 
SK네트웍스의 SK렌터카는 사고접수 서비스센터 및 체계적인 운영프로세스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견인 등의 긴급 출동 서비스를 24시간 운영하며, 완전 자차 보험 가입 시 사고가 나도 고객이 비용을 부담하지 않아도 되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비게이션, AUX 케이블,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우산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는 점! 여행 시 필요한 용품이 있다면 부담 없이 대여해보세요.
 
 

● ‘SK렌터카’ 어플리케이션 다운 받기 ▶ Android / iOS (Click!)
 
 
 
 

인증된 맛집까지 안내해주는 똑똑한 지도 앱, T map

 

 
 

2:30 PM. 렌터카 차량에 탑승했습니다. 음, 그런데 예약해둔 포도호텔 숙소까지 어떻게 가야 할까요? T map 앱으로 확인해보니 32분이 뜨네요. 그런데, 이왕이면 차까지 렌트했으니 조금 오래 걸리더라도 노래를 신나게 해안도로를 달려보고 싶어요. 경유지로 협재 해수욕장을 지정하고, 근처 맛집까지 찾아봅니다. T map 앱으로 한 번에 말이죠!
 
‘국민 내비’로 1천만 명이 넘는 월 이용자 수를 유지하며 국내 모바일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SK텔레콤의 T map! 기본적인 내비게이션 기능은 물론이고, 목적지의 맛집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한데요. 협재 맛집이나 물회 맛집과 같은 ‘장소+맛집’이나 ‘업종+맛집’으로 검색해보세요. 사용자들의 실제 목적지 설정 데이터를 활용해, 검색 빈도수가 높은 음식점을 알려주도록 구현되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답니다.
 
 

● ‘T map’ 어플리케이션 다운 받기 ▶ Android / iOS (Click!)

 
 
 
 

여행 인생샷 안전하게 저-장, 클라우드베리

 

 
 
10:00 PM. 협재 해변 앞에서 잔뜩 사진도 찍고, 유명 카페도 들렀다 오니 벌써 열 시가 다 되었네요! 협재 해변 앞에서 찍은 인생샷과 푸짐한 음식 사진을 다시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이럴 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백업! 지난 여행에서 스마트폰을 분실해 기껏 찍었던 인생샷을 모두 날려버린 경험이 있거든요. 휴, 클라우드베리로 백업했으니 이제 안심하고 잠자리에 들 수 있겠어요. 스마트한 앱들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한 여행 첫째 날! 내일은 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기대되네요.
 
SK텔레콤 클라우드베리는 사진, 영상, 연락처를 손쉽게 업로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건 넉넉한 ‘용량’인데요. SK텔레콤 사용자라면 클라우드베리 앱에서 34GB 용량을 무료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 기본용량이 2GB, N 사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30GB 용량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획기적이죠. 여행에서의 인생샷 남겼다면, 반드시 백업해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 ‘클라우드베리’ 어플리케이션 다운 받기 ▶ Android / iOS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