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감사한 이들에게 전하는 착한 선물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등 5월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달입니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여기 사회적 기업의 착한 선물로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5월에는 착한 선물로 행복을 전하세요!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닥터노아 옻칠 칫솔 선물 세트’

 

우리가 매일 쓰는 칫솔은 싸고 가볍기에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플라스틱은 많은 환경 오염을 일으키는데요. 이의 대체품으로 대나무 칫솔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대나무는 ‘나무’가 아닌 ‘풀’이기에 자라나는 과정에서 비료나 살충제 등을 필요로 하지 않기에 친환경적이며, 처리 과정도 환경적이기 때문입니다.

 

(출처: 닥터노아)

 

닥터노아는 예방치의학을 전공한 치과의사가 진정성을 담아 설립한 친환경 오랄케어 브랜드로, SK 사회성과인센티브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옻칠 대나무 칫솔은 항균, 탈취, 방부, 절연에 효과적인 옻칠을 5회 이상 덧칠해 만들어 정성이 가득 담긴 특별한 칫솔인데요.

 

닥터노아의 대나무 칫솔은 한국 사람의 입 안 크기에 맞춰 칫솔 머리를 작게 만들었고, 부드러우면서 탄력이 좋은 미세모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유해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닥터노아)

 

선물 세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카드가 빠질 수 없는데요. 이 세트에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칫솔 손잡이에는 원하는 메시지를 8글자까지 각인할 수 있으니 더 특별합니다.

 

(출처: 닥터노아)

 

옻칠 대나무 칫솔과 함께 구성된 치약은 구취 제거는 물론,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어 적은 양을 써도 잘 닦입니다. 여기에 한 땀 한 땀 수제 자수가 더해진 핸드메이드 천 패키지는 감사한 분들께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DR.NOAH〕‘옻칠 칫솔 선물 세트’ 자세히 보기▶ CLICK !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즐거움을 경험하다 ‘크리에이터스랩 DIY 카네이션 케이크’

 

(출처: 크리에이터스랩)

 

5월에는 ‘사랑과 존경’이라는 꽃말을 지닌 카네이션을 많이 선물합니다. 올해에는 그 카네이션을 꽃 대신 케이크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카이스트 SE MBA 출신의 류정하 대표가 설립한 크리에이터스랩에서 그 기회를 제공합니다.

 

(출처: 크리에이터스랩)

 

크리에이터스랩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소셜벤처인데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슈가클레이로 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할 수 있는 DIY 카네이션 케이크를 준비하였습니다.

 

(출처: 크리에이터스랩)

 

슈가클레이는 안전한 자일로스 설탕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만들고 먹을 수 있는 놀이형 식용 클레이인데요. 딸기, 녹차, 레몬, 블루베리 등 자연 재료를 더해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만들기만 하면 추가 조리 과정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기에 아이들은 물론, 누구나 손쉽게 예쁘면서 맛있는 슈가크래프트 카네이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출처: 크리에이터스랩)

 

DIY 카네이션 화분 케이크 키트에는 재료와 도구를 모두 갖춘 만들기 키트는 물론, 클래스 영상이 들어 있어 어렵지 않게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5월에는 사랑하는 부모님과 선생님, 또 고마운 친구들까지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DIY 카네이션 케이크에 담아 선물하세요!

 

●〔크리에이터스랩〕‘DIY 카네이션 케이크’ 자세히 보기▶ CLICK !

 
 
 

달콤한 행복을 선물하세요! ‘나무를 심은 사람 여기당 수제 잼 Big 5’

 

(출처: 나무를 심은 사람)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달콤한 선물 어떠세요? 나무를 심은 사람에서 만든 수제 잼 브랜드 ‘여기당’은 기능성당인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만들어 달지 않고 발림성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빵에 발라 먹거나 샌드위치용으로 안성맞춤이며 또 요구르트에 섞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나무를 심은 사람은 지역 농가를 돕고 발달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SK 프로보노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출처: 나무를 심은 사람)

 

특히 요기당의 수제 잼은 24가지로 구성되어 입맛이나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는데요. 요기당에서는 5월을 맞이해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딸기잼, 감귤잼, 양파잼, 블루베리잼, 콰트로베리잼)을 대용량으로 담은 Big 5를 출시했습니다.

 

(출처: 나무를 심은 사람)

 

건강한 잼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니, 무척 좋은 기회인데요. 지금 여기당 수제 잼 Big 5를 구매하시고, 보다 달콤하고 행복한 5월을 맞이하세요.

 

●〔나무를 심은 사람〕‘여기당 수제 잼 Big 5’ 자세히 보기▶ CLICK !

 
 

지금까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주기 좋은 착한 선물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여기에 고마운 마음까지 더한다면 더 좋은 선물이 되겠죠? 부디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