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상품 : 반려동물의 행복한 생활을 연구하는 ‘밸리스’

 
 

제2의 가족이라 불리는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것은 누구나 같은 마음입니다. 이런 마음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연구하는 사회적 기업이 있는데요. 국내산 못난이 농수산물을 업사이클링 하여 반려동물용 식품을 개발하고, 유기동물 보호 사업을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밸리스’의 펫푸드를 SK구성원의 반려동물과 함께 리뷰해보았습니다.

 
 

반려동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밸리스’

 
 
맛있는 츄르로 양치질까지!

 

 

첫 번째 리뷰는 SK홀딩스 유지인PL의 반려묘 우유가 함께 했습니다. 우유는 평소 양치질하는 것을 힘들어했다고 하는데요. 양치 효과가 있는 밸리스의 치카츄르를 통해 보다 쉽게 양치질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치카츄르에는 해초 추출물인 바실러스 리체니포르미스 성분이 있어 치석을 보호막으로 이용하는 충치 박테리아를 분해시켜 치석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밸리스의 치카츄르로 우유의 양치질이 보다 더 쉬워질 수 있길 바랍니다.

 
 

식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한 건강 간식

 

 

두 번째 리뷰는 SK브로드밴드 정다윤 매니저의 귀여운 강아지, 에몽이와 김치! 밸리스의 동결간조간식 대포트릿 3종을 리뷰했습니다. 에몽이와 김치의 사료에 섞어주니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는데요. 이 간식은 좋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No 첨가물, No 방부제, No 인공감미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열을 가하지 않고 영하의 온도에서 급속 냉동시키는 동결건조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습니다. 맛있고 건강한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고양이의 건강한 배뇨활동을 위한 츄르

 

 
마지막 리뷰는 SK네트웍스 이재인 매니저의 고양이인 ‘감청’이와 함께 했습니다. 감청이는 평소에도 물을 잘 마시지 않아 집사인 이재인 매니저의 걱정이 많았는데요. 밸리스의 쾌뇨츄르는 수분함량이 높고 닭 가슴살을 주원료로 하여 기호성이 높으며, 크랜베리와 팥, 코코넛 오일이 이뇨 작용을 도와줍니다. 고양이의 건강한 배뇨활동을 위한 영양간식, 밸리스 쾌뇨츄르와 함께 하세요!
 

 
 

최근 밸리스는 2020 SOVAC 마켓에 참여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는데요. 반려동물 행복을 고민하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SK구성원의 반려동물들도 더 맛있게 먹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밸리스의 건강한 펫푸드를 통해 반려동물들의 삶을 행복하게, 더불어 우리의 삶을 더 가치있게 만드시길 바랍니다.

 

● 밸리스 바로 가기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