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가족, 좋아하는 카페, 가족과 다른 없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 등, 우리는 이런 소중한 시간을 통해 마음의 편안함을 느끼며 행복해집니다. 이번 달 SK페이스북에서는 독자분들께 ‘마음이 편안해지는 행복한 순간’을 물어보았는데요. 미디어SK 독자분들의 다양한 답변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두서은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버지를 뵈러 내려갔어요. 여러 사정으로 마음이 무거웠는데 아버지께서 손녀들을 보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우리 가족이 이때처럼 언제나 행복하길 바랍니다.”
두서은 님께서는 아버지와 자녀가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활짝 웃는 아이들과 편안한 아버지의 표정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두서은 님의 바람대로 가족들에게 항상 웃음 넘치고 행복이 가득한 날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다음은 김상미 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우리 집 댕댕이 모찌와 함께하는 세 식구의 산책길~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기에 더 소중하게 느껴져요. 앞장서서 걷다가도 가끔 뒤돌아 미소 지어주는 천사 같은 모찌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진답니다. 하루 중 이 순간이 가장 소중해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만큼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한 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미디어SK의 독자이신 김상미 님께서도 강아지 모찌와 산책하는 순간이 가장 마음이 편안하다는 사연을 보내주셨습니다. 산책 중에 모찌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스트레스가 사르르 사라질 것 같은데요. 이 행복한 순간을 일러스트로 담아 전달드리니 오랫동안 기억됐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미디어SK 독자분들이 마음의 편안해지는 행복한 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칠 때마다 행복한 순간을 떠올리며 긍정 파워를 끌어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여러분의 사연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는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