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해진 행복날개와 친환경 키트의 만남
‘행복날개로 그린 키트’

 

 

SK 행복날개 CI가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행복과 가치를 담은 HAPPY COLOR로 새롭게 진화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현재 SK Youtube 채널에서는 다양한 컬러의 행복날개와 함께, 환경을 지키는 키트 <행복날개로 그린 키트> 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미디어SK에서도 키트 구성에 대해 궁금해하실 독자분들을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리뷰해보았습니다. 아래에 안내되어 있는Youtube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알찬 구성의 키트 받아가시고, 친환경 활동에도 동참해보세요!

 
 
 

환경을 위해, 나를 위해 <행복날개로 그린키트>

 

 
행복날개와 함께 일회용품을 줄이고, 환경을 지킬 수 있도록 제작된 이번 <행복날개로 그린 키트>는 스테인리스 빨대, 텀블러, 에코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제품마다 다른 컬러로 만들어져 더욱 다채로워 보이는데요. 컬러풀한 행복날개가 날개를 활짝 펴고 있는 3가지 제품들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하루에 2번 이상 커피를 마시는 현대인들의 필수품, 텀블러입니다.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해서도 사용하지만, 보냉이나 보온이 필요할 때 더욱 찾게 되는 것이 바로 이 텀블러인데요.
 
한 뼘 정도의 길이에 한 손에 감기는 그립감으로 언제 어디든지 편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흰 바탕에 다양한 색상의 행복날개가 포인트로 들어간 이번 텀블러는 한 잔 분량의 음료를 담기에 충분한데요. 다 마신 뒤에는 뚜껑을 분리하여 쉽고 편하게 세척 가능합니다.

 

 
텀블러와 떼어놓을 수 없는 단짝친구, 빨대 세트입니다. 이제까지 일회용 빨대를 써왔다면, 이번 만큼은 환경을 위한 빨대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진 행복날개 빨대는 전용 세척솔과 함께 증정되는데요. 행복날개가 그려진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면 위생도 지키고, 환경도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에코백입니다. 행복날개가 비스듬히 누워 있어 나비가 날아가고 있는 듯한 모양새인데요. 이쯤에서 잠깐, 혹시 눈치 채셨나요? 이번 키트에는 2가지 버전의 행복날개가 있다는 사실!

 

 

SK가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를 담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행복날개인 만큼, 각 타입 마다 다른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두 개의 면으로 구성된 솔리드 타입과 한 선으로 연결된 원라인 타입 두 가지 중 텀블러에는 솔리드 타입을, 에코백과 빨대는 원라인 타입의 디자인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제품마다 색상, 디자인이 조금씩 다르고 랜덤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5가지의 색상 중 어떤 컬러의 행복날개가 날아왔을지도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총 3가지 구성의 키트를 함께 살펴봤습니다. 다양해진 SK의 행복날개, 어떠셨나요? 더 생생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SK구성원이 직접 리뷰한 <행복날개로 그린 키트> 영상 함께 보시고 유튜브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선착순 300분에게 키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또,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에 한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SK 행복날개로 그린 키트 이벤트 참여하기 ▶ Clic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