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2년 새해 목표를 이루어 드립니다.

기쁜 일도, 아쉬운 일도 많았던 2021년을 보내고 반갑게 찾아온 2022년! 새해를 맞이한 미디어SK 독자 여러분의 새해 목표를 소개합니다!

 

이경식(경식이)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새해 목표는 금연성공입니다. 나이가 어느덧 마흔이라 이젠 건강을 생각할 때가 되었네요!!!! 제가 금연을 성공하려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젠 저도 한 아이의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중략) 아내랑 단둘이 살아보니 신혼 기분이 나서 좋긴 한데 둘이 오래 살다 보니 너무 적적하더라구요. 아이랑 낚시도 다니고 싶고, 캠핑도 다니고 싶고, 놀이공원도 데리고 다니면서 아내와 함께 즐겁게 살고 싶습니다. 이젠 제가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으니 , 소중한 아기가 우리 곁에 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기 가지려면 부모로써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해서 올해부터 몸을 챙기는 중입니다. 매일 일요일마다 자전거 타고 라이딩도 다니고 있구요!!!! 헬스장에서 몸도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꼭 금연에 성공해서 건강한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새 가족을 기다리는 이경식님 부부! 아기를 맞이하기 위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 노력과 의지가 정말 멋있습니다. 2022년에는 꼭 금연에 성공해 예쁜 새 가족을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임미영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마라톤 10km 코스 완주하기! 친구 소개로 처음 마라톤을 접하고 초보자 코스부터 차근차근 운동하면서 엄청난 마라톤의 매력을 느껴가던 도중, 코로나19 발생으로 마라톤 운동을 한동안 하지 않았더니 그동안 얼마나 몸과 마음에 좋은 운동이었는지 굉장히 크게 일상 생활에서 느꼈어요! 2022년도에는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어서 다시 주기적으로 정기적으로 꾸준히 친구와 함께 체계적으로 운동하고 기회가 된다면 마라톤 대회 출전 및 10km 코스 완주로 좀 더 활력과 에너지 넘치는 건강하고 올바른 2022년도 잘 보내고 싶어요!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해서 달성하는 제 모습도 동시에 꼭 보고싶구요!”

 

많은 사람들이 새해 목표 1순위로 뽑는 ‘운동’!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운동을 마음껏 즐기지 못해 많은 분들이 아쉬우셨을 것 같습니다. 운동을 쉬면서 마라톤에 대한 열망이 더 커졌다는 임미영님! 새해에는 더 자유롭게 달려 마라톤 대회에서 완주 메달을 거머쥐실 임미영님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미디어SK 독자 여러분의 새해 목표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두가 원하는 목표를 이뤄서 행복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디어SK의 새해 목표는 더 다양하고 행복한 여러분의 사연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