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이벤트 당첨자 발표] 행복했던 봄날의 순간

올해는 평년보다 봄꽃이 빠르게 필 전망이라고 합니다. 빠르게 찾아올 봄을 기다리면서 미디어SK 독자분들이 공유해주신 행복했던 지난 봄날의 추억을 함께 보실까요?

 

먼저, 장오연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행복했던 봄날의 순간. 봄에는 가족과 벚꽃 구경 가는 게 가장 행복하고 좋아요~ 우리 강아지도 봄 꽃 좋아해요”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꽃이 아닐까 싶은데요. 사랑하는 가족, 반려동물과 함께, 봄꽃이 흐드러진 풍경 속에 있는 장오연님의 모습에서 행복이 물씬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황소이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따스한 봄날 아름다운 김녕 해수욕장의 에메럴드 바닷물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딸아이와 두 손을 잡고 새하얀 백사장을 걸으며 보냈던 시간이 아직도 생생한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황소이님은 따뜻한 봄날, 자녀와 두 손 맞잡고 바닷가를 거닐던 추억을 공유해 주셨는데요. 아름다운 풍경과 봄날의 따뜻한 공기가 황소이님 가족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미디어SK 독자 여러분이 공유해주신 봄날의 추억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살펴보았습니다. 장오연님과 황소이님의 사연 외에도 많은 분들이 봄 날씨만큼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 주셨는데요. 올 봄 역시 모두에게 따스하고 포근한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사연을 일러스트로 그려드리는 행복 한 컷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