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 컷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

작고 소중한 존재, 반려동물과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 미디어SK 독자분들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보실까요?

 

먼저, 지정화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저희 집 댕댕이 하늘이는 노견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하늘이의 건강이 안 좋아져서 저와 함께 출퇴근하게 된지도 2년이 넘었는데요. 하늘이의 시간이 느리게 흘러 오래오래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지정화님의 사진 속 하늘이의 모습은 노견이라고 하면 놀랄 정도로 늠름해 보이는데요. 하루빨리 하늘이가 건강을 회복하고, 지정화님과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최성아님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코로나19 자가격리로 힘들 때, 우리 집 귀염둥이 탱순이가 함께 있어 줘서 힘들지도, 심심하지도 않았어요. 언제나 함께해주는 탱순이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동생이랍니다♥”

 

아픈 최성아님의 곁을 반려동물인 탱순이가 지켜주었는데요. 힘든 순간일수록 소중함을 더욱 알게 되듯이 함께 하는 시간이 길었던 기간을 통해 탱순이의 마음이 최성아님께 잘 전달되지 않았을까요?

 

미디어SK 독자 여러분의 반려동물과 함께한 추억을 행복 한 컷 일러스트를 통해 살펴보았습니다. 지정화님, 최성아님 외에도 많은 분이 반려동물과 함께한 따뜻하고 행복했던 추억을 공유해 주셨는데요. 반려동물과의 순간을 떠올리며 서로의 소중함을 한 번 더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보기
밴드 url 더보기